Apple

애플 WWDC 앱 업데이트와 버그수정 및 Handoff 기능 지원

T.B 2017. 9. 9. 07:27


오늘 애플에서 WWDC 공식 앱을 v6.0.2로 업데이트 했답니다. 버그 수정에 관한 내용을 소개하고 처음으로 핸드오프(Handoff) 기능을 지원합니다.


Handoff 기능이란, 동일한 애플ID로 연동 및 '시스템 요구사항' 을 만족 할 때 '연속성 기능' 을 통해서 WWDC 앱을 통해서 동영상을 보다가 다른 Handoff 연동 처럼 Handoff 버튼을 탭해서 Mac의 Safari 브라우저 또는 다른 iOS, WatchOS, tvOS에서 계속해서 이어 볼 수 있는 기능을 말합니다. (Handoff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애플코리아'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Handoff 기능 지원과 함깨 위아래로 스와이프 할 때 애플TV의 향상된 검색 기능을 지원하, HD 및 SD 전환 시 다운로드 해둔 동영상이 손상되는 버그가 수정됐다고 합니다.


애플의 WWDC 앱은 세계 개발자 컨퍼런스(Worldwide Developers Conference)의 공식 앱입니다. 수년 동안 진행된 세션의 모든 WWDC 동영상을 저장하고 동일 WiFi 네트워크에 연결된 다른 iOS 기기 및 애플TV로 스트리밍 할 수 있습니다.


컨퍼런스 중에는 실시간 세션 및 랩(labs) 안내, 실내 이벤트 맵핑, 전체 일정 및 중요 소식들을 업데이트 해줍니다.


원문: MacRumors


 T.B의 SNS 이야기 블로그의 모든 글은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습니다. 어떠한 상업적인 이용도 허가하지 않으며, 이용(불펌)허락을 하지 않습니다.

▲ 사전협의 없이 본 콘텐츠(기사, 이미지)의 무단 도용, 전재 및 복제, 배포를 금합니다. 이를 어길 시 민, 형사상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 비영리 SNS(트위터, 페이스북 등), 온라인 커뮤니티, 카페 게시판에서는 자유롭게 공유 가능합니다.


T.B의 SNS이야기 소식은 T.B를 팔로윙(@ph_TB) 하시면 실시간으로 트위터를 통해서 제공 받을 수 있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