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pple

가장 확률 높은 아이폰8 디자인 컨셉 영상

T.B 2017. 4. 26. 14:15


해마다 새 아이폰, 아이패드에 대한 유저들의 관심은 곧 고퀄리티 컨셉 영상, 샷으로 등장한다. 이전에 정리해뒀던 '2017 아이폰8' 의 디자인을 가장 잘 반영한 듯한 3D 컨셉 영상이 올라왔다.


• 애플 아이폰8 2017년 출시 예상 정리(참고)


현재 애플이 5.8인치 OLED 아이폰을 no-bezel 디자인으로 4.7인치 아이폰 크기 만큼 소형화 시키는데 있어 서킷 보드 설계상 무선충전기능으로 인한 발열 문제를 겪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아마도 만약 애플이 터치ID 지문인식 센서를 전면에 배치하기 위해서는 올해 아이폰8에 무선충전기능이 빠질 수도 있다.



 비영리로 운영중인 'T.B의 SNS 이야기' 블로그의 모든 글은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습니다. 어떠한 상업적인 이용도 허가하지 않으며, 이용(불펌)허락을 하지 않습니다.

▲ 사전협의 없이 본 콘텐츠(기사, 이미지)의 무단 도용, 전재 및 복제, 배포를 금합니다. 이를 어길 시 민, 형사상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 비영리 SNS(트위터, 페이스북 등), 온라인 커뮤니티, 카페 게시판에서는 자유롭게 공유 가능합니다.


T.B의 SNS이야기(http://ryueyes11.tistory.com/)소식은 T.B를 팔로윙(@ph_TB) 하시면 실시간으로 트위터를 통해서 제공 받을 수 있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