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pple

아이폰8 더미 모형, 엣지-투-엣지 디스플레이, 길어진 전원 버튼, 후면 터치ID 없음을 보여

T.B 2017. 4. 23. 21:47


TB SNS에서는 이미 '아이폰8' 에 관하여 거의 완벽에 가깝게 정리를 해둔바가 있다. 앞으로 여기에 추가 될 아이폰8에 관한 것은 북한이 미국에 대륙간 탄도 미사일로 쿠퍼티노에 핵을 터트리지 않는 이상 없을 것이다.


아이폰8 더미 모형이 유출됐다. 이것이 진짜 아이폰8의 것인지 확인되지는 않았지만, 이 더미 모형은 아이폰8을 연상시킨다.


글래스 바디와 스테인레스 스텔 섀시로 보이는 아이폰으로, 전면을 거의 뒤덮는 엣지-투-엣지 디스플레이가 보이는 듯 하다. 후면에서 확인해야 할 것은 애플이 전면 디스플레이 하단에 적층 시키기 위한 수율 문제로 고전중인 지문인식센서 터치ID이고, 이 더미 모형에서는 보이지 않았다.





이 최신 유출은 트위터의 Benjamin Geskin 이 올린 것으로, 이것이 사실이라면 위 사진은 아마도 아이폰8 섀시의 CNC 더미 모델이다. 이 모델들이 생산과정의 어느 단계에서 나왔는지는 분명하지 않다. 그리고 대부분의 사진에 후면 Apple 로고가 없다.


사진을 액면 그대로 놓고 잠시 살펴보면, 이 사진들은 우리가 다른 곳으로 부터 접했던 루머들에 관한 정보를 대부분 포함한다. 후면에는 새로운 수직형 듀얼 카메라 시스템이 보인다.





기기 측면은 세련된 스테인레스 스틸로 보이며, 아이폰4의 디자인이라기 보다 곡선이 있는 아이팟 클래식 백 플레이트 처럼 보인다. 루머대로 왼쪽에 볼륨 버튼과 음소거 버튼이 분리되어 있으며 전원 스위치가 길어진 것을 제하면, 오른쪽 전원 버튼과 SIM 트레이의 현재 아이폰과 비슷하다.



Benjamin Geskin는 업데이트 된 도면을 게시하여, 전면 디스플레이 아래에 숨겨진 구성 요소 배열, 이중카메라돌출, 노이즈캔슬링 마이크를 추가했다. 붉은색 외곽선은 베젤의 경계선으로 OLED 디스플레이가 시작되는 지점을 의미한다. 이 도면은 디스플레이가 전면 스피커를 위해 구멍을 냈다는 것을 특징으로 한다.


이 사진, 도면은 확실히 흥미가 있다. 여기에 묘사된 기기는 현재 아이폰7 디자인을 크게 벗어나지 않았다. 그러나, 우리는 아직 아이폰8이 어떻게 선보일지에 관한 구체적인 증거가 없다.


위 더미 모형 또는 디자인이 애플이 고려한 프로토 타입(만 12개다.) 중 하나로 보이지만, 애플이 사용할 디자인이라고 말할 만한 결정적인 것은 없다. 블롬버그는 올해 애플이 주력 스마트폰을 위해 다양한 프로토토입을 준비했다고 말한 적이 있다.


원문: 9to5Mac


 T.B의 SNS 이야기 블로그의 모든 글은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습니다. 어떠한 상업적인 이용도 허가하지 않으며, 이용(불펌)허락을 하지 않습니다.

▲ 사전협의 없이 본 콘텐츠(기사, 이미지)의 무단 도용, 전재 및 복제, 배포를 금합니다. 이를 어길 시 민, 형사상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 비영리 SNS(트위터, 페이스북 등), 온라인 커뮤니티, 카페 게시판에서는 자유롭게 공유 가능합니다.


T.B의 SNS이야기 소식은 T.B를 팔로윙(@ph_TB) 하시면 실시간으로 트위터를 통해서 제공 받을 수 있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