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페이퍼

이번주 월페이퍼: 스타워즈 라스트 제다이

T.B 2017. 4. 17. 07:15


이번주 스타워즈 시리즈에서 '스타워즈 : 라스트 제다이(Star Wars : The Last Jedi)' 를 위한 공식 티저 예고편이 시작됐다. 2분짜리 티저 예고편은 '포스의 깨우침' 에 관한 질문에 답하지만 더 많은 우주에 관한 답변은 듣지 못했다. 스타워즈 이벤트가 끝나고 있지만, 참가하고자 한다면 '공식 모바일 앱' 을 다운로드 하면 된다.


The Last Jedi wallpapers


이번주 월페이퍼는 티저 예고편에서 직접 캡처 한 7개의 아이폰을 위한 월페이퍼다. 다음 이미지는 공식 스타워즈 : 라스트제다이 티저에서 직접 편집한 것들로 아이폰 6, 아이폰6S, 아이폰7의 이미지 크기를 조정할 수는 있었지만 플러스 크기의 기기에는 그다지 좋게 편집 할 수 없었다. 또한 월페이퍼 화질은 높지만 실제 월페이퍼 품질은 아니다.


Download: iPhone

Download: iPhone

Download: iPhone

Download: iPhone

Download: iPhone

Download: iPhone

Download: iPhone

Source: iDB


5.5인치 플러스 기기 사용자들을 위해 런던을 주제로 한 월페이퍼: 'https://drive.google.com/drive/folders/0B5lZfzsb-Yo2clFjZ0JaYnpuVEk'


 T.B의 SNS 이야기 블로그의 모든 글은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습니다. 어떠한 상업적인 이용도 허가하지 않으며, 이용(불펌)허락을 하지 않습니다.

▲ 사전협의 없이 본 콘텐츠(기사, 이미지)의 무단 도용, 전재 및 복제, 배포를 금합니다. 이를 어길 시 민, 형사상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 비영리 SNS(트위터, 페이스북 등), 온라인 커뮤니티, 카페 게시판에서는 자유롭게 공유 가능합니다.


T.B의 SNS이야기 소식은 T.B를 팔로윙(@ph_TB) 하시면 실시간으로 트위터를 통해서 제공 받을 수 있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