탈옥강좌/시디아

iOS 10 - iOS 10.2 호환 AppSync Unified 6,.0 베타1 배포

T.B 2017. 2. 14. 08:20


AppSync Unified 6.0 beta 가 iOS 10 ~ iOS 10.2를 지원하기 시작했다. 6.0 beta 1 버전 설치 방법은 개발자 공식 repository: 'https://cydia.angelxwind.net/' (모바일 기기에서 하이퍼링크를 길게 누르면 복사 가능)를 'Source(소스)' 에 추가하여 검색 및 설치하면 된다.



기본적으로, '남의 것을 훔처도 괜찮다고 생각하는 이들 = .ipa 크랙 앱 사용자들' 의 사고방식으로는 AppSync의 용도를 도둑질이라고 생각 할 수도 있다. 그러나 AppSync의 용도는 이전에 구매해 둔 앱이 새로운 iOS 버전에서 호환되지 않을 때를 위한 것이다.


5초만 생각해보면 도둑질이 왜 나쁜 것인지 쉽게 파악된다. ① 당신이 장사를 하는데 ② 손님이 돈을 내지 않고 물건을 가져가거나 무전취식 한다. ③ 당신이 취할 조치는 딱 하나다. ④ 당신은 아마도 경찰서에 신고를 할 것이다.


즉, AppSync 를 도둑질 하라 알려주는게 아니라는 것을 분명하게 밝히며 AppSync의 범죄 행위와 관련된 사용에 관한 모든 책임은 행위자 본인에게 있음을 분명하게 밝힌다.


 T.B의 SNS 이야기 블로그의 모든 글은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습니다. 어떠한 상업적인 이용도 허가하지 않으며, 이용(불펌)허락을 하지 않습니다.

▲ 사전협의 없이 본 콘텐츠(기사, 이미지)의 무단 도용, 전재 및 복제, 배포를 금합니다. 이를 어길 시 민, 형사상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 비영리 SNS(트위터, 페이스북 등), 온라인 커뮤니티, 카페 게시판에서는 자유롭게 공유 가능합니다.


T.B의 SNS이야기 소식은 T.B를 팔로윙(@ph_TB) 하시면 실시간으로 트위터를 통해서 제공 받을 수 있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