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pple

삼성디스플레이, 아이폰8 OLED 추가 계약 체결

T.B 2017. 2. 14. 07:55


이제 슬슬 아이폰 8(iPhone 8) 루머를 다루기 시작하는 이유는, 이전까지의 루머들은 신뢰 할 수 있을 만한 피드가 전제되지 못했기 때문입니다.


일반적으로 애플 루머들은 3분기 이벤트(약 9월)에 출시되는 제품들을 기준으로 2분기 이벤트(약 3월)가 다가오는 시점 즈음 부터 믿을 만한 신뢰도가 올라갑니다.


왜냐하면, 그 시점 부터 본격적으로 다음 분기 신제품을 준비하기 때문입니다. 즉, 그 이전에는 당장 다가오는 분기 신제품 개발이 코 앞인데 다다음 분기 신제품 개발에 관해서는 아무래도 변경 되거나 수정 되거나 사실이 아닌 경우가 많을 수 밖에 없습니다.


오늘이 2월 14일이니, 3월 신제품은 개발 완료된 상태라고 보면 되고, 물론 수년전 부터 아이폰8에 대한 준비를 해왔겠습니다만, 이제부터 본격적으로 아이폰8 소식들이 들려올 것입니다.



(Appleinsider에서도 박근혜, 최순실 및 '범죄자' 를 다뤘네요. 서민들은 잘만 잡아 넣더만 '범죄자' 하나 잡아 처넣는데 조온나 힘듭니다.)


삼성전자의 자회사 삼성디스플레이와 애플이 아이폰8(iPhone 8)을 위한 OLED(Organic Light-Emitting, 유기 발광 다이오드) 패널에 관하여 160 million(1억 6천만개) 추가 계약을 체결했다.


삼성 전자의 자회사 인 삼성 디스플레이와 애플은 아이폰 8 용 유기 발광 다이오드 (OLED) 패널을 추가로 6 천만 개 추가 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이번 협상은 5 조 원, 즉 약 43 억달러에 달한다. 이 계약은 약 43억 달러(한화 약 5조원)에 달한다.


애플의 연간 아이폰 판매량은 약 2억대이며 이중 삼성디스플레이의 OLED 패널은 향후 출시될 OLED 아이폰 패널의 80%를 차지할 것이다. 삼성 디스플레이는 글로벌 점유율 1위로 스마트폰 및 테블렛 모바일 기기용 OLED 패널의 95% 이상을 점유중이다. 차지하고있다.


애플의 차세대 아이폰8(또는 10주년을 의미하는 아이폰X)은 2017년 9월 출시될 예정으로 이전 세대까지의 '① LCD 디스플레이 ② OLED 디스플레이 ③ 무선충전기능과 일부 스펙 차이(RAM, 카메라, A-프로세서)를 둔 프리미엄 라인' 총 3가지 아이폰8이 출시될 것으로 알려졌다.


전통적으로 애플은 하청업체 수주를 분산시켜 왔다. 이와 관련된 루머로는 폭스콘(Foxconn)이 인수한 샤프(Sharp), LG 디스플레이 및 재팬 디스플레이(Japan Display)에서 생산하는 OLED 패널들 또한 2018년 부터 채택될 것이라는 분석이 있다.


Source: The Korea Herald, Via: iDB


 T.B의 SNS 이야기 블로그의 모든 글은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습니다. 어떠한 상업적인 이용도 허가하지 않으며, 이용(불펌)허락을 하지 않습니다.

▲ 사전협의 없이 본 콘텐츠(기사, 이미지)의 무단 도용, 전재 및 복제, 배포를 금합니다. 이를 어길 시 민, 형사상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 비영리 SNS(트위터, 페이스북 등), 온라인 커뮤니티, 카페 게시판에서는 자유롭게 공유 가능합니다.


T.B의 SNS이야기 소식은 T.B를 팔로윙(@ph_TB) 하시면 실시간으로 트위터를 통해서 제공 받을 수 있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