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oogle

구글 넥서스6P 넥서스5X 라이브 배경화면 커스터마이징 폰 케이스

T.B 2016. 4. 15. 09:35


구글 레퍼런스 넥서스폰들의 단점은 서드-파티 마켓이 아이폰과 비교했을 때 매우 취약하다는 것이다. 사람 마다 다르겠으나 '보편적으로' 구글 레퍼런스 넥서스폰을 쓴다면 3중 하나다. 개발자이거나, 안드로이드 파워 유저이거나, 가성비폰을 찾는 이들이다.


그러기 때문에 소비 성향이 더 짙은 아이폰 서드-파티 마켓 대비 선택의 폭이 좁고 그러기 때문에 일부 OEMs들은 자체적으로 스마트폰 케이스를 출시함으로 써 소비자들로 하여금 기기 사용에 따른 만족감을 제공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악세서리 사업으로 수익까지 올릴 수 있게 됐다.


구글에 넥서스6P와 넥서스5X를 위한 새로운 케이스를 출시했다. 이 케이스의 특징을 정리하면 아래와 같다.


• 사용자가 원하는 사진 또는 지도 배경을 케이스 후에 프린팅 커스터마이징 옵션 제공

• 케이스와 연동되어 '라이브 배경화면' 제공


라이브 월페이퍼는 실시간으로 원하는 사진 또는 지도를 배경화면으로 사용할 수 있는 기능을 말하고, 가격은 $35로 책정됐다.


넥서스6P를 쓰는 입장에서 메리트가 있냐? 물어본다면 없다.


• 후면 케이싱 커스터마이징은 취향에 따라 다르겠으나, 'NEXUS' 로고가 노출 되는 것을 선호한다. '레퍼부심' 이다.

• 라이브 배경화면은 안드로이드는 물론 iOS 에서도 가능 한 흔한 기능이다. 또한 라이브 배경화면을 적용했을 때 차지하는 '리소스'를 고려해야 한다.



참고로 최근 주문한 'Diztronic Voyeur Series' 는 $11.95 에 구매할 수 있다. 한국 배송이 되질 않아 배송대행지를 써야 하기 때문에 가격이 크지 않음으로 국내 구매대행서비스를 통해서 주문하면 최저가 기준 한화로 2만원대에 구매할 수 있다.


구글의 라이브 배경화면 커스터마이징 폰 케이스 한국 구글플레이 스토어 좌표는 '여기' 다. 아울러  #MyLiveCase 트위터 프로모션을 진행중이다.



 T.B의 SNS 이야기 블로그의 모든 글은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습니다. 어떠한 상업적인 이용도 허가하지 않으며, 이용(불펌)허락을 하지 않습니다.

▲ 사전협의 없이 본 콘텐츠(기사, 이미지)의 무단 도용, 전재 및 복제, 배포를 금합니다. 이를 어길 시 민, 형사상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 비영리 SNS(트위터, 페이스북 등), 온라인 커뮤니티, 카페 게시판에서는 자유롭게 공유 가능합니다.


T.B의 SNS이야기 소식은 T.B를 팔로윙(@ph_TB) 하시면 실시간으로 트위터를 통해서 제공 받을 수 있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