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드로이드 앱 추천

닌텐도 미토모(Miitomo) 다운로드

T.B 2016. 3. 19. 11:49


닌텐도의 첫번째 모바일 게임 타이틀 미토모(Miitomo)가 지난 17일 처음 출시됐으나, 일본 구글 플레이 스토어와 앱스토어에만 등록되었기 때문에 이 게임을 즐기기 위해서는 아이폰의 경우 일본 앱스토어 ID를 생성 후 다운로드, 안드로이드폰은 일본 구글 플레이 계정과 VPNs 우회가 필요하다.


이게 귀찮다고 그것도 무료로 다운로드 할 수 있는 게임을 Miitomo .ipa 또는 Miitomo .apk 로 검색해서 설치하는 행위는 자폭행위나 마찬가지다. 안드로이드 사용자라면 이제 APK Mirrors(구글 플레이 스토어에 등록된 앱을 미러링) 링크를 통해서 다운로드 하여 즐길 수 있다.


단, 미토모(Miitomo)는 닌텐도의 아바타 캐릭터 Mii 와 tomodachi(일본어로 친구)의 합성어다. 인-앱 결재를 포함하며 설치 후 닌텐도 계정을 연동하면 코인이 지급된다.


Downloads 닌텐도 미토모 (APK Mirrors)


닌텐도 미토모는 안드로이드 4.1 젤리빈 이상 부터 안드로이드 6.0 마쉬멜로우를 지원하지만, 다른 안드로이드 컨텐츠가 그러하듯이 기기에 따라서 구동되지 않을 수 있고, 넥서스6P에서는 구동되지 않음을 확인했다. 만약 자신의 기기에서 게임이 구동되지 않는다면 미뮤(MEmu) 또는 녹스(Nox) 앱 플레이어를 이용하여 PC에서 닌텐도의 첫번째 모바일 컨텐츠를 체험할 수 있다.



 T.B의 SNS 이야기 블로그의 모든 글은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습니다. 어떠한 상업적인 이용도 허가하지 않으며, 이용(불펌)허락을 하지 않습니다.

▲ 사전협의 없이 본 콘텐츠(기사, 이미지)의 무단 도용, 전재 및 복제, 배포를 금합니다. 이를 어길 시 민, 형사상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 비영리 SNS(트위터, 페이스북 등), 온라인 커뮤니티, 카페 게시판에서는 자유롭게 공유 가능합니다.


T.B의 SNS이야기 소식은 T.B를 팔로윙(@ph_TB) 하시면 실시간으로 트위터를 통해서 제공 받을 수 있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