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oogle

넥서스 5X 와 넥서스 6P 사용자들이 밝힌 단점들

T.B 2016. 1. 18. 08:14


최신 구글 레퍼런스 스마트폰 넥서스5X(Nexus 5X)와 넥서스6P(Nexus 6P) 사용자들은 어떤 불만과 문제점을 가지고 있을까? 에 관한 사용자 만족도 설문조사가 진행중이다. 넥서스5X의 경우 초기 제품에 관한 옐로우 스크린(오줌 액정)이 문제였고, 넥서스6P는 빌드 퀄리티가 논란이 된 적이 있다.


Nexus 6P


1. 넥서스6P 밴드게이트 재반박(참고)

2. 스크레치 번인 테스트 매우 취약(참고)

3. 후면 글래스 크랙 취약 논란 자발적으로(저절로) 깨져(참고)

4. 다수 유저들이 마이크로폰 문제 겪고 있어, 아마도 캔슬링 문제로 추정(참고)


(LG 전자의 전국 AS망 대비 부족한 AS 문제와 장시간 사용시 SD 810의 특성상 퍼포먼스 저하는 생략했습니다.)


Nexus 5X


1. 일부 넥서스5X 초기 제품 옐로우 스크린 문제(참고)

2. (일부 유저)충전 중 터치 스크린 먹통 증상(참고)

3. (일부 유저)사용 11일만에 후면 로고 케이스가 녹을 정도의 발열(참고)



40%의 사용자들이 '단점이 없다.' 고 응답했고

22%의 사용자들이 랙과 기기 느려짐 현상을 지적했다.(이는 안드로이드 OS와 퀄컴 칩 조합의 어쩔 수 없는 특성이다.)

무선 연결의 간헐적 끊김 현상이 16%,

배터리 사용량 14%(? 배터리 사용량 만족 수준이고 평가도 좋다.),

카메라 문제점 11%(참고넥서스5X 카메라 상하좌우 반전 뒤집힘 문제에 관하),

10% 이하로 빌드 퀄리티, 디스플레이 퀄리티(아몰레드 불만 등), 통화 품질, 비정상적인 물리 데미지, 오디오 이슈, 기타가 지적됐다.


 T.B의 SNS 이야기 블로그의 모든 글은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습니다. 어떠한 상업적인 이용도 허가하지 않으며, 이용(불펌)허락을 하지 않습니다.

▲ 사전협의 없이 본 콘텐츠(기사, 이미지)의 무단 도용, 전재 및 복제, 배포를 금합니다. 이를 어길 시 민, 형사상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 비영리 SNS(트위터, 페이스북 등), 온라인 커뮤니티, 카페 게시판에서는 자유롭게 공유 가능합니다.


T.B의 SNS이야기 소식은 T.B를 팔로윙(@ph_TB) 하시면 실시간으로 트위터를 통해서 제공 받을 수 있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