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폰 아이패드 앱 추천

탈옥 없이 아이폰 녹화 앱 Vidyo 리뷰

T.B 2016. 1. 8. 12:14


탈옥 없이 아이폰의 홈화면을 녹화하는 방법은 몇가지가 있다. 개발자계정을 이용하는 방법, 유투브 게이밍을 이용하는 방법, iOS 9 부터 지원하는 일부 어플리케이션 내 녹화 기능을 이용하는 방법이다.


앱스토어에 'Vidyo($4.99)' 라는 아이폰 홈화면 앱이 올라왔다. '주저리 주저리' 생략하고 빠르게 본론으로 요점만 정리해보자.


Vidyo는 위와 같이 원하는 녹화 대상(홈화면, 전.후면 카메라, 디바이스 오디오, 마이크)을 선택한 후 'Start' 버튼을 클릭하여 녹화를 시작할 수 있다.




Vidyo를 실행하면 위와 같이 Air Play 인터페이스가 바뀐다. 녹화를 시작 하려면 제어센터 → AirPlay → Vidyo [사용자_iPhone]을 선택한 후 완료를 누르면 녹화가 시작된다. 녹화를 종료할 때는 같은 경로에서 'iPhone 스피커'를 클릭해주면 된다.


iOS 파워 유저라면 단번에 눈치 챌 수 있는것이 2가지가 있다.


우선 녹화 인터페이스가 조잡하다는 것과 이런류의 앱들은 머지 않아 리젝될 가능성이 높다는 것이다. iOS 파워 유저라면 Display Recorder를 추천한다.


 T.B의 SNS 이야기 블로그의 모든 글은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습니다. 어떠한 상업적인 이용도 허가하지 않으며, 이용(불펌)허락을 하지 않습니다.

▲ 사전협의 없이 본 콘텐츠(기사, 이미지)의 무단 도용, 전재 및 복제, 배포를 금합니다. 이를 어길 시 민, 형사상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 비영리 SNS(트위터, 페이스북 등), 온라인 커뮤니티, 카페 게시판에서는 자유롭게 공유 가능합니다.


T.B의 SNS이야기 소식은 T.B를 팔로윙(@ph_TB) 하시면 실시간으로 트위터를 통해서 제공 받을 수 있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