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드로이드

2015년 10월 스마트폰 마켓 점유율 LG 상승, 애플과 HTC 하락

T.B 2016. 1. 5. 19:20


글로벌 마케팅과 조사 업체 comScore에서 스마트폰 OME 제조업체와 모바일OS 플랫폼 점유율을 공개했다. comScore의 가장 최근 레포트에 따르면 2015년 7월 ~ 10월가지 미국에서 안드로이드 점유율이 1.5% 증가했다고 밝혔다.

각 OEM 제조업체 별 마켓 점유율은 LG가 두드러졌고(1.1% 상승), 이번 분기에서 HTC와 애플은 점유율이 하락했다.





comScore 에서는 18세 이상 유저들이 스마트폰 사용자들이 가장 많이 쓰는 앱에 관해서도 조사를 했다. 다른 조사기관의 레포트와 큰 차이가 없으며 '구글, 페이스북, 애플, 트위터, 야후' 가 글로벌 IT 트랜드라는 것을 확인할 수 있고, 페이스북 메신저가 3위라는 것(글로벌 메시징 앱 1위 왓츠앱은 순위에도 포함되지 않았다.)이 인상적이다.


Source: comScore, Via: XDA Developer


 T.B의 SNS 이야기 블로그의 모든 글은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습니다. 어떠한 상업적인 이용도 허가하지 않으며, 이용(불펌)허락을 하지 않습니다.

▲ 사전협의 없이 본 콘텐츠(기사, 이미지)의 무단 도용, 전재 및 복제, 배포를 금합니다. 이를 어길 시 민, 형사상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 비영리 SNS(트위터, 페이스북 등), 온라인 커뮤니티, 카페 게시판에서는 자유롭게 공유 가능합니다.


T.B의 SNS이야기 소식은 T.B를 팔로윙(@ph_TB) 하시면 실시간으로 트위터를 통해서 제공 받을 수 있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