탈옥강좌/시디아

AppSync for iOS 9 설치 방법

T.B 2015. 10. 22. 16:35


AppSync의 원래 목적은, piracy가 아닌  '이전 글'을 반드시 읽고 진행하시길 바랍니다. tb sns 에서는 piracy와 관련된 어떠한 질문도 받지 않으며 기술지원을 하지도 않을 뿐만 아니라, 사용도중 발생하는 여러 문제점에 관해서는, 본인이 책임질 능력되니 '도둑질'을 한 것일 터이니, 본인 스스로 해결하면 됩니다.


AppSync의 개발자는 유명 iOS 개발자 'Karen'으로 repository: http://cydia.angelxwind.net/ 을 소스 추가 후 설치할 수 있으나, 아직 AppSync Unified 에 대한 iOS 9 호환 업데이트가 되질 않은 상태입니다.


따라서, 부득이하게 다른 소스를 소개하는데요. 이 소스는 piracy와 관련된 소스임과 동시에 아이튠즈를 대체하는 서드-파티 iTools 공식 소스입니다. AppSync 외 에는 설치하지 않는 것이 정신건강에 이로울 수 있습니다.


Step1. Cydia → 편집 →추가

Stpe2. http://apt.itools.cn/

Stpe3. AppSync for iOS9 설치


노파심에 다시 말씀 드리자면, iTools 와 AppSync가 iOS 기기 사용을 더 편리하게 할 수는 있습니다. 그러나, '커피 한잔' 가격으로 도둑질을 하다가는 언젠가 반드시 '연변' 즈음에서 연락이 오겠죠. 요즘 특히 중국이 탈옥 시장에 진입하면서 각종 보안 사고가 이슈가 되는 만큼, 신중하게 본인이 직접 결정하고 판단하시길 바랍니다.


 T.B의 SNS 이야기 블로그의 모든 글은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습니다. 어떠한 상업적인 이용도 허가하지 않으며, 이용(불펌)허락을 하지 않습니다.

▲ 사전협의 없이 본 콘텐츠(기사, 이미지)의 무단 도용, 전재 및 복제, 배포를 금합니다. 이를 어길 시 민, 형사상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 비영리 SNS(트위터, 페이스북 등), 온라인 커뮤니티, 카페 게시판에서는 자유롭게 공유 가능합니다.


T.B의 SNS이야기 소식은 T.B를 팔로윙(@ph_TB) 하시면 실시간으로 트위터를 통해서 제공 받을 수 있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