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oogle

화웨이 넥서스6 TPU 케이스 유출

T.B 2015. 9. 2. 05:50

IFA 2015가 완전히 김이 빠지는 형국이다. LG도, 삼성도 그나마 볼거리였던 새 워치를 미리 선 발표했고 레노버도 (특히 프리-도스)가성비가 좋은 씽크패드 E/S 시리즈 랩톱을 리프레쉬 했다.


이제 남은건 구글 레퍼런스 넥서스와 화웨이 하이실리콘 Kirin 950 SoC 정도다. 어제 LG 넥서스5 2015가 거의 노출이 완료된 시점에서 이제 화웨이 넥서스6가 시작된다는 느낌이다. 오늘, 차세대 넥서스6 2015, 화웨이 넥서스6의 TPU 케이스가 유출됐다.






TPU란, Thermoplastic Poly Urethane(열가소성폴리우레탄)의 약자로 실리콘 보다 내구성과 그립감이 좋은 가볍고 투명한 패널이다. 주방용품 ~ 스마트폰 케이스까지 두루 쓰이는 소재로 단점으로는 사용횟수와 태양광 노출에 따라 변색이 될 수 있다.


유출에 관해서 꽤 정확한 정보를 제공해왔던 NowhereElseFr의 에디터 Steve Hemmerstoffer가 입수했다는 화웨이 넥서스6의 케이스는 이전에 유출됐던 사진 처럼 디테일한 정보를 제공하지는 않는다.



케이스의 디자인을 볼 수 있는데, 이전에 유출됐던 후면 디자인과 일치하는 것으로 보아 두 유출 사진이 맞다는 전제라면 차세대 화웨이 넥서스6의 디자인의 대략적인 모습을 가늠할 수 있겠다.



LG 넥서스5 2015의 스펙이 스냅드래곤 808, LPDDR 3GB RAM이 유력시되는 반면, 화웨이 넥서스6는 이보다 한 단계 더 높은 사양으로 2K 디스플레이, 스냅드래곤 810, USB Type C, 64GB 내장 용량이 예상되는 중이다.


Source: Phandroid


 T.B의 SNS 이야기 블로그의 모든 글은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습니다. 어떠한 상업적인 이용도 허가하지 않으며, 이용(불펌)허락을 하지 않습니다.

▲ 사전협의 없이 본 콘텐츠(기사, 이미지)의 무단 도용, 전재 및 복제, 배포를 금합니다. 이를 어길 시 민, 형사상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 비영리 SNS(트위터, 페이스북 등), 온라인 커뮤니티, 카페 게시판에서는 자유롭게 공유 가능합니다.


T.B의 SNS이야기 소식은 T.B를 팔로윙(@ph_TB) 하시면 실시간으로 트위터를 통해서 제공 받을 수 있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