탈옥강좌/시디아

tsProtector 8 베타 0.1.3-1-19 업데이트

T.B 2015. 8. 27. 04:47


Protect My Privacy, Firewall iP와 함께 탈옥 사용자들의 보안 필수 트윅이라 할 수 있는 tsProtector 8 베타 버전이 업데이트 됐습니다. tsProtector 8은 탈옥 감지 후회 뿐만 아니라, iOS 순정 앱 또는 탈옥 시디아 트윅이 사용자 몰래 데이터로의 접근을 확인 및 차단해주는 시디아 트윅입니다.



tsProtector는 iOS 7까지 유료로 판매되던 유료 시디아 트윅으로, 애플이 iOS 8 메이저 업데이트를 배포한 후 부터 '무료'로 근 1년간 제공되는 중입니다.


tsProtector는 지난 2012년 8월 PFB 버전으로 처음 등장 하여 유료 전환 후 만 3년간의 업데이트를 제공했습니다. 아마도, iOS 9이 배포된 후에는 '유료'로 갱신될 것으로 보이는데, 커피 한잔 가격도 되질 않는 트윅 가격으로 3년이라는 사후지원을 받은 만큼 유료 구매에 따른 명분이 있어 보입니다.


아직 tsProtector를 쓰지 않고 있다면 Source: http://typ0s2d10.appspot.com/repo 추가 후 즉시 사용할 수 있습니다.


 T.B의 SNS 이야기 블로그의 모든 글은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습니다. 어떠한 상업적인 이용도 허가하지 않으며, 이용(불펌)허락을 하지 않습니다.

▲ 사전협의 없이 본 콘텐츠(기사, 이미지)의 무단 도용, 전재 및 복제, 배포를 금합니다. 이를 어길 시 민, 형사상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 비영리 SNS(트위터, 페이스북 등), 온라인 커뮤니티, 카페 게시판에서는 자유롭게 공유 가능합니다.


T.B의 SNS이야기 소식은 T.B를 팔로윙(@ph_TB) 하시면 실시간으로 트위터를 통해서 제공 받을 수 있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