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드로이드

소니 인터뷰 무료 아닌 유료 서비스로 전환

T.B 2014. 12. 25. 08:58


북한 해킹 논란으로 화제가 된 소니 픽처스의 '인터뷰'가 무료로 전환됐다. 구글 플레이(Google Play), 유투브(YouTube), 애플TV 혹은 아이폰, 엑스박스 라이브(XBOX Live)를 통해서 볼 수 있다. The Verge에서는 'list of locations'를 정리해뒀다. 참고로, 로케이션 제한으로 한국에서는 크랙클(Crackle)을 통해서 볼 수 없다. 불과 몇일전 무료로 배포하겠다고 했는데, 유료로 결정한 것이다. 그렇다고 소니 픽처스를 비판할 수는 없다. 소니 픽처스는 이번 사태로 피해액만 약 1천억이 넘는다. 북한이 정말 해킹을 했던, 미국 배후설이 맞건, 소니가 재수가 좋았을 뿐이다.(이런 이슈가 아니었더라면, 인터뷰가 흥행했을지는 회의적이다. 북한 제1 국방위원장을 코믹소재로 다룬 영화는 인터뷰가 처음도 아니었다.)


 T.B의 SNS 이야기 블로그의 모든 글은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습니다. 어떠한 상업적인 이용도 허가하지 않으며, 이용(불펌)허락을 하지 않습니다.

▲ 사전협의 없이 본 콘텐츠(기사, 이미지)의 무단 도용, 전재 및 복제, 배포를 금합니다. 이를 어길 시 민, 형사상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 비영리 SNS(트위터, 페이스북 등), 온라인 커뮤니티, 카페 게시판에서는 자유롭게 공유 가능합니다.


T.B의 SNS이야기 소식은 T.B를 팔로윙(@ph_TB) 하시면 실시간으로 트위터를 통해서 제공 받을 수 있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