탈옥강좌/탈옥

iOS 8.1.1 탈옥 TaiG 영문 및 공식 트위터 계정 서비스 시작

T.B 2014. 12. 4. 13:40


iOS 8.1 api tickets 사인이, iOS 8.1.1 배포 후 마이너 업데이트도 아니고, 마이너에 마이너 업데이트임에도 불구하고, 이례적으로 무려 2주동안 열려있었습니다만, 12월 2일 부터, 8.1 다운그레이드는 불가해졌습니다.


이에 따라, 이제 더이상 Pangu Team의 iOS 8.0 ~ 8.1 탈옥을 지원하는 Pangu를 이용한 탈옥은 '불가'하고, 지난 11월 29일 배포된 iOS 8.0 ~ iOS 8.2 베타1을 지원하는 TaiG를 통한 탈옥만이 가능합니다. 중국발 TaiG의 '과거 행적' 때문에, 다수의 유저들이 TaiG에 관한 '의심'이 있었고, 이에 따라서, 12월 2일 iOS 해커인 @MusclNerd는 TaiG를 보증하고 나섰습니다. JB 커뮤니티에서도 TaiG에 관한 '뒷돈 거래 의혹' 외 다른 논란은 없습니다.


중국어만을 지원하던 TaiG에서, 영문을 지원하는 영문 서비스를 시작했습니다. 'http://www.taig.com/en/' 더불어, 영문 공식 트위터 계정인 '@TaiG_Jailbreak' 도 신설 됐습니다. 아직 팔로워 수가 많지 않은데, (분명, 점점 늘어나겠으나)그만큼, 과거 pod2g의 evasi0n 사태와, 뒷거래 의혹에 관한 JB 유저들의 '반감'이 커보입니다.


 T.B의 SNS 이야기 블로그의 모든 글은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습니다. 어떠한 상업적인 이용도 허가하지 않으며, 이용(불펌)허락을 하지 않습니다.

▲ 사전협의 없이 본 콘텐츠(기사, 이미지)의 무단 도용, 전재 및 복제, 배포를 금합니다. 이를 어길 시 민, 형사상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 비영리 SNS(트위터, 페이스북 등), 온라인 커뮤니티, 카페 게시판에서는 자유롭게 공유 가능합니다.


T.B의 SNS이야기 소식은 T.B를 팔로윙(@ph_TB) 하시면 실시간으로 트위터를 통해서 제공 받을 수 있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