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폰 아이패드 앱 추천

아이폰 특정번호 문자 수신차단 Show 고객센터

T.B 2011. 2. 8. 14:02



KT정발 아이폰 유저라면 아마도 Show고객센터를 설치했을 것이다. 사실 Show고객센터는 KT관련 많은 업무를 아이폰으로 간단하게 처리할 수 있는 기능을 제공한다. 그중 하나는 특정번호를 스팸등록하여 문자 수신을 거부할 수 있는 서비스이다.

Show고객센터 다운로드 링크

① 실행 후 스팸차단 서비스를 클릭하면 아래와 같은 화면을 볼 수 있다. 여기서 스팸번호 또는 스팸문구의 설정으로 특정번호의 거부 또는 특정문구 문자거부가 가능하다.


② 스팸번호 설정을 클릭하면 아래와 같은 메뉴가 나온다. 여기서 나의 차단번호 등록을 선택


③ 자신이 수신하기 싫은 번호를 등록할 수 있다.


수정 2011.02.08 본 글은 특정번호의 "문자"를 수신거부 하는 방법이다. 만약 "통화착신"을 거부하고 싶다면 KT의 월 2000원짜리 유료서비스에 가입하면 된다.

 T.B의 SNS 이야기 블로그의 모든 글은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습니다. 어떠한 상업적인 이용도 허가하지 않으며, 이용(불펌)허락을 하지 않습니다.

▲ 사전협의 없이 본 콘텐츠(기사, 이미지)의 무단 도용, 전재 및 복제, 배포를 금합니다. 이를 어길 시 민, 형사상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 비영리 SNS(트위터, 페이스북 등), 온라인 커뮤니티, 카페 게시판에서는 자유롭게 공유 가능합니다.


T.B의 SNS이야기 소식은 T.B를 팔로윙(@ph_TB) 하시면 실시간으로 트위터를 통해서 제공 받을 수 있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