팩토리 이미지

넥서스4 안드로이드 5.0 롤리팝 팩토리 이미지 배포

T.B 2014. 11. 15. 09:07


지난 13일, 넥서스5,7,10 롤리팝 5.0 배포에 이어, 오늘 새벽 구글에서 넥서스4를 위한 롤리팝 5.0 업데이트 시작과 함께 팩토리 이미지를 배포했습니다. Build LRX21T의 넥서스4 롤리팝 5.0은, 파일 사이즈 471MB로 넥서스4 유저들은 팩토리 이미지를 다운로드 하여 수동으로 업데이트 하거나 OTA 티켓을 기다리는 방법으로 롤리팝 업데이트를 할 수 있게 됐습니다.



Link: Nexus 4 Lollipop Factory Image (LRX21T) | Binaries


팩토리 이미지를 통한 업데이트 방법은, 파일을 다운로드 한 다음 리커버리 모드로 플래싱하여 수동 업데이트하여 진행합니다. OTA 업데이트는 순차적으로 WiFi 망에서 업데이트 티켓(알림)을 받는데로 진행할 수 있습니다.




How to flash a factory image to your Nexus device(ArsTechnica)


루팅(rooting) 사용자들은, 완벽한 복원을 지원하는 'Titanium Backup'이 v6.2로 업데이트 되면서 5.0 롤리팝을 지원합니다.




Source: ArsTechnica


 T.B의 SNS 이야기 블로그의 모든 글은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습니다. 어떠한 상업적인 이용도 허가하지 않으며, 이용(불펌)허락을 하지 않습니다.

▲ 사전협의 없이 본 콘텐츠(기사, 이미지)의 무단 도용, 전재 및 복제, 배포를 금합니다. 이를 어길 시 민, 형사상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 비영리 SNS(트위터, 페이스북 등), 온라인 커뮤니티, 카페 게시판에서는 자유롭게 공유 가능합니다.


T.B의 SNS이야기 소식은 T.B를 팔로윙(@ph_TB) 하시면 실시간으로 트위터를 통해서 제공 받을 수 있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