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페이퍼

5가지 근사한 복고풍의 애플 배경화면

T.B 2012. 6. 11. 09:49


평소 글에 출처(via)를 표기하기 때문에 제가 즐겨보는 애플 소식지들을 다들 잘 아실겁니다. 오늘은 그중 OSX Daily(via)에 올라온 월페이퍼로 5 Totally Rad Retro Apple Wallpapers(5가지 완벽하게 근사한 복고풍의 애플 배경화면)이 되겠습니다.


80년대와 90년대 초반 애플 배경화면(Wallpaper)의 특징은 전통적으로 근사한 무지개 로고(Rainbow logo)가 되겠습니다. 배경화면의 출처는 @RetinaiPadWalls 라는 트위터 계정으로 애플의 표어인 'Think Different' (남들과)다르게 생각하라.라는 문구가 5개의 월페이퍼에 모두 포함되어 있습니다.


Retro Apple, Think Different


Flying Retro Rainbow Apple – Dark


Flying Retro Rainbow Apple – Light


Classic Mac Finder


Retro Apple Sticker


본문의 링크를 통해 다운로드 또는 아래 첨부파일을 다운로드 하여 아이튠즈로 동기화 시킨 후 배경화면으로 지정하여 사용하시면 되겠습니다.


아이패드 월페이퍼.rar


 T.B의 SNS 이야기 블로그의 모든 글은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습니다. 어떠한 상업적인 이용도 허가하지 않으며, 이용(불펌)허락을 하지 않습니다.

▲ 사전협의 없이 본 콘텐츠(기사, 이미지)의 무단 도용, 전재 및 복제, 배포를 금합니다. 이를 어길 시 민, 형사상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 비영리 SNS(트위터, 페이스북 등), 온라인 커뮤니티, 카페 게시판에서는 자유롭게 공유 가능합니다.


T.B의 SNS이야기 소식은 T.B를 팔로윙(@ph_TB) 하시면 실시간으로 트위터를 통해서 제공 받을 수 있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