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

쓰던 단말기 USIM만 교체하여 사용하는 기본료0원 요금제 출시

T.B 2011. 11. 16. 17:49


MNVO사업자인 에버그린이 휴대폰 기본료 제로(0원)에 쓴만큼 저렴한 통화요금을 지불하는 제로 기본료 3종세트를 출시했습니다.(관련기사) 에버그린의 음성통화 요금은 1초에 1.8원, 문자메세지는 1건당 20원으로 기존 통신사와 같습니다만, 매월 쓰지도 않는 휴대폰에 대해 2G폰 기준으로 월 1만1천원을 기본요금으로 내야하는 KT나 SKT에 비해서 확실하게 저렴할 뿐만 아니라, 통화량이 많은 사용자들을 위해서 후불제 요금제도로 제로100(월 1만원에 통화 100분), 제로200(월 1만6천500원에 통화 200분)도 선보였습니다.


특히 에버그린은 월 기본료 4,500원으로 책정된 반값 휴대폰 이마트폰이 최신 스마트폰을 지원하지 않는 것으로 알려진 반면, 기존에 사용중인 스마트폰에 유심(USIM)만 설치하면 따로 단말기를 구매하지 않아도 된다고 합니다.^^*

SKT와 KT의 막장 행패에
이가 갈리는 마당에
3G데이터 부분만 해결된다면
당장이라도 갈아타고 싶은 심정입니다.

KT사용자를 기준으로 기본료 제로 요금제를 이용하는 방법에 대해서 간략하게 말씀 드리자면, (미리 말씀드리지만 이 부분에 대한 질문은 받지 않을겁니다. 제가 요금제 상담사는 아니잖아요 >.<) 가족중에 KT 5.5 요금제를 사용중인 사람이 있다면 부가세 10% 포함 월 5,500원에 와이브로(4G속도의 KT자체망)를 이용할 수 있는 Egg를 신청하여 해당 단말기를 쓰는 방법이 있습니다. (물론, 항상 단말기를 소지해야 한다는 불편함이 있습니다.)


에버그린은 KT의 망을 임대하여 서비스 중이기 때문에, 통화품질은 KT와 동일하다고 합니다. (썪 좋지는 않지만 대도시권에서는 참을 만 합니다.) 에버그린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
http://www.egmobile.co.kr/)를 참고하길 바라면서 이만 줄이겠습니다.

 T.B의 SNS 이야기 블로그의 모든 글은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습니다. 어떠한 상업적인 이용도 허가하지 않으며, 이용(불펌)허락을 하지 않습니다.

▲ 사전협의 없이 본 콘텐츠(기사, 이미지)의 무단 도용, 전재 및 복제, 배포를 금합니다. 이를 어길 시 민, 형사상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 비영리 SNS(트위터, 페이스북 등), 온라인 커뮤니티, 카페 게시판에서는 자유롭게 공유 가능합니다.


T.B의 SNS이야기 소식은 T.B를 팔로윙(@ph_TB) 하시면 실시간으로 트위터를 통해서 제공 받을 수 있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