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페이퍼

iOS 12 월페이퍼

T.B 2018. 6. 5. 06:33


애플은 새로운 iOS를 통해 주로 새로운 기능과 퍼포먼스 향상에 초점을 맞추어 왔지만, 금일 새벽 WWDC 2018과 함께 소개된 iOS 12 에서는 기존의 시리(Siri)와 향상된 방해금지모드 등의 개선 사항들에 중점을 두었습니다. 키노트와 함께 iOS 12 베타(DB) 버전이 배포되었으며, 새로운 월페이퍼 또한 포함됩니다.


iOS 정식 버전에서는 더 많은 월페이퍼들이 포함될 것이지만, 베타1에 포함된 월페이퍼는 1장입니다. 아이폰 또는 아이패드에 iOS 베타를 설치 하지 않는 분들을 위해 @ispazio 가 배포한 아이폰X, 아이폰8, 아이폰8플러스를 위한 고해상도 월페이퍼를 소개합니다.


iOS 12의 새로운 월페이퍼는 그의 웹사이트(https://wallpapers.ispazio.net/advert/ios-12-stock-wallpaper) 에서 다운로드 받을 수 있습니다.


 T.B의 SNS 이야기 블로그의 모든 글은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습니다. 어떠한 상업적인 이용도 허가하지 않으며, 이용(불펌)허락을 하지 않습니다.

▲ 사전협의 없이 본 콘텐츠(기사, 이미지)의 무단 도용, 전재 및 복제, 배포를 금합니다. 이를 어길 시 민, 형사상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 비영리 SNS(트위터, 페이스북 등), 온라인 커뮤니티, 카페 게시판에서는 자유롭게 공유 가능합니다.


T.B의 SNS이야기 소식은 T.B를 팔로윙(@ph_TB) 하시면 실시간으로 트위터를 통해서 제공 받을 수 있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