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pple

아이폰X 유출 펌웨어 애플워치3세대 세라믹 그레이, 알루미늄 브러쉬 골드 출시 암시

T.B 2017. 9. 10. 05:47


Mockup for a "Blush Gold" iPhone via Benjamin Geskin


(현지시각)9월 12일 화요일 아이폰8, 아이폰8플러스, 아이폰X와 함께 공개될 가능성이 높은 새 (가칭)애플워치3세대 색상이 9to5Mac의 iOS 11 GM 유출과 함께 계속해서 새로운 내용들이 공개되고 있다. 내부 코드에 따르면 애플워치에서 "Ceramic-Gray", "AlumBlushGold" 색상 설계를 암시하는 문자열이 발견됐으며 이에 따라서 세라믹 그레이와 알루미늄 브러쉬 골드 색상이 새롭게 선보일 것으로 예상된다.


일명 "알루미늄 블러쉬 골드" 는 아이폰 라인업에 새로운 색상이 등장 할 것이라는 루머에서도 비슷한 색상명이 등장한 바가 있다. 샴페인 골드(Champagne Gold) 또는 쿠퍼 골드(Copper Gold)라고도 불리던 브러쉬 골드는 현재 출시된 로즈 골드 아이폰 보다 구리 색상이 가까운 것으로 알려졌다.



The current Apple Watch Edition in White Ceramic


"세라믹 그레이" 와 관련하여 지난밤 유출됐던 오리지널 데이터에 따르면 빨간색 디지털 크라운(Digital Crown)이 포함된 애플워치가 포함되었지만 케으시는 세라믹 그레이 색상이 아닌 알루미늄 스페이스 그레이 인 것으로 나타났다. 작년에 애플은 $1,249(38mm), $1,299(42mm)인 화이트 세라믹(White Ceramic) 애플워치를 선보인바가 있으며 최고가 $17,000 에 판매되던 골드 애플워치 에디션(Gold Apple Watch Edition) 모델은 생산과 판매를 중단했다.



Firmware referencing the new Apple Watch colors via 9to5Mac


유출된 데이터가 오는 화요일 애플 이벤트에서 세라믹 그레이와 알루미늄 블러쉬 골드 애플워치가 출시 될 것이라는 것을 확인 한 것은 아니다. 그러나 애플은 이전까지 애플워치를 새로운 '컬렉션, 색상, 케이스 스타일 및 밴드' 로 업데이트 해왔다. 따라서 "애플워치3세대(Apple Watch Series 3)"는 유저들이 선택 할 수 있는 새로운 색상이 더해질 가능성이 높다.


원문: MacRumors


 T.B의 SNS 이야기 블로그의 모든 글은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습니다. 어떠한 상업적인 이용도 허가하지 않으며, 이용(불펌)허락을 하지 않습니다.

▲ 사전협의 없이 본 콘텐츠(기사, 이미지)의 무단 도용, 전재 및 복제, 배포를 금합니다. 이를 어길 시 민, 형사상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 비영리 SNS(트위터, 페이스북 등), 온라인 커뮤니티, 카페 게시판에서는 자유롭게 공유 가능합니다.


T.B의 SNS이야기 소식은 T.B를 팔로윙(@ph_TB) 하시면 실시간으로 트위터를 통해서 제공 받을 수 있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