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폰 아이패드 Mac을 위한 WWDC 2020 월페이퍼
금요일, 애플은 새로운 온라인 경험으로써 6월에 개최될 WWDC 2020을 '공식 발표' 하였다. 올해의 이벤트를 준비하는데 도움을 주고자, Matt Birchler는 애플의 아트워크로 부터 영감을 얻어 당신의 아이폰, 아이패드와 Mac을 위한 몇가지 멋진 월페이퍼를 제작했다.
WWDC 2020을 위한 애플의 아트워크는 다양한 백그라운드 위의 스티커들의 컬렉션 위주다. 이전 WWDC 초대장들과 비교하면, 올해의 아트워크는 약간 보다 미니멀하다. 그럼에도 Matt은 여전히 애플의 미학을 채택하여 그것을 완벽한 월페이퍼 컬렉션으로 바꾸었다.
Matt은 총 3가지 월페이퍼 디자인을 제작하였으며 모든 월페이퍼들은 라이트(스페이스 그레이)와 다크(블랙) 색상 배경으로 아이폰, 아이패드와 울트라-와이드 디스플레이에서도 사용할 수 있다. Matt은 "모든 월페이퍼들은 2가지 버전으로 구성되었으며 어떠한 최신 기기에서 필요할 수 있는 것 보다 높은 해상도를 지원한다." 고 말하였다. WWDC 2020 월페이퍼는 Matt의 BirchTree '웹사이트' 에서 다운로드 할 수 있다.
올해 WWDC 2020에서, 애플은 차세대 iOS, iPadOS, macOS, watchOS 와 tvOS의 프리뷰를 할 것이라 말하였다. 온라인 컨퍼런스는 6월에 시작될 것이지만, 애플은 구체적인 날짜를 발표하지 않았다.
원문: '9to5Mac'
Q: 그래서, 아이폰 9 또는 SE 2는 언제 나올까요?
A: 코로나19 이전 같았으면 콱-찍어서 말씀 드릴 수 있었는데 지금은 확답하기가 어렵습니다. '아마도', 온라인 생중계 등 스페셜 키노트에서 한번에 공개하기 보다는, WWDC 2020에 최대한 이목을 집중시키면서 순차적으로 하나씩 보도자료 배포 등을 통해 출시할 것이라 생각됩니다.
iDB에 올라온 WWDC 2020 '월페이퍼' 와 가장 큰 차이점은, Matt의 월페이퍼 팩에는 전통적으로 애플 유저들에게 인기가 많은 애플로고 월페이퍼가 포함됩니다.
▲ T.B의 SNS 이야기 블로그의 모든 글은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습니다. 어떠한 상업적인 이용도 허가하지 않으며, 이용(불펌)허락을 하지 않습니다.
▲ 사전협의 없이 본 콘텐츠(기사, 이미지)의 무단 도용, 전재 및 복제, 배포를 금합니다. 이를 어길 시 민, 형사상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 비영리 SNS(트위터, 페이스북 등), 온라인 커뮤니티, 카페 게시판에서는 자유롭게 공유 가능합니다.
T.B의 SNS이야기 소식은 T.B를 팔로윙(@ph_TB) 하시면 실시간으로 트위터를 통해서 제공 받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