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JOBS FOR AMERICANS 3

T.B 2024. 4. 14. 09:42

 

세계 최대 상업용 부동산 소유주인 블랙스톤이 업계에 대한 베팅을 강화한 후 아파트 집주인들의 주가가 거의 4개월 만에 최대 랠리를 펼쳤습니다. 블랙스톤이 아파트 인컴 리츠를 약 100억 달러에 인수할 계획이라고 밝힌 후, 그룹을 추적하는 지수는 4% 이상 상승하여 12월 중순 이후 하루 동안 가장 큰 폭으로 상승했습니다.

 

 

맨해튼 아파트 임대료는 수개월 동안 상승한 후 3월에 예상치 못하게 하락했습니다. 감정가 밀러 사무엘과 중개인 더글라스 엘리먼 부동산에 따르면, 새로운 임대는 1년 전보다 1.8% 하락한 4,100달러의 중앙값에 계약되었습니다. 임대료가 연간 기준으로 하락한 것은 4개월 만이며, 가격이 전통적인 여름 최고점을 향해 오르기 시작하는 경향이 있는 겨울의 끝자락에서 이례적인 반전이었습니다.

 

 

 

폐화된 벽, 붐비는 게이트 구역, 느리게 움직이는 보안 차선, 지저분한 복도, 비좁은 복도, 그리고 끔찍한 차량 들락날락 하는 것은 물론, 의심하지 않고 잠자는 승객들에게 의자를 기어오르고 있는 쥐들까지 포함됩니다. 뉴욕시의 세 공항에 대한 불만 목록은 얼마 되지 않았습니다. 존 F. 케네디 국제공항, 뉴어크 리버티 국제공항, 라과디아 공항이 미국에서 가장 나쁜 공항 10곳 중 하나로 꼽혔고, 라과디아가 왕관을 차지했습니다.

 

 

 

'역사가 지침'이 됐다면 투자 등급의 미국 회사채는 몇 달 동안 더 현재 코피 가치를 유지할 수 있습니다. 그것은 현재의 거시 환경과 기업들의 전반적인 재무 건전성이 경제가 연율 3% 이상의 성장률을 기록하고 연방준비제도가 금리를 인상하여 궁극적으로 5.25%에서 멈춘 2004년부터 2006년까지의 기간과 비슷하다고 말한 바클레이스의 '결론'입니다.

 

 

 

미셸 우 보스턴 시장은 역사적인 상업용 부동산 가치 하락의 직격탄을 맞아 주택 소유자들을 보호하기 위해 상업용 부동산 세율 인상을 추진하고 있습니다. 우(Wu)씨는 주거용 부담금과 관련된 상업용 부동산에 대한 시의 세율 상한선을 한시적으로 인상해 달라는 청원서를 제출했습니다. 보스턴의 CFO인 애슐리 그로펜버거에 따르면, 이 제안은 모든 시 서비스에 완전한 자금을 계속 지원하면서 세 부담을 재분배하는 것을 목표로 합니다.

 

 

'코로나19' 팬데믹 기간 동안 승객 수가 급감한 암트랙의 북동쪽 복도는 이제 활기를 되찾고 있습니다. 고급 아셀라 서비스의 승객 수는 지난 회계연도(9월 종료)에 38% 급증했으며, 해안 노선의 전체 승객 수는 팬데믹 이전 수준을 상회하고 있습니다. 11월, '조 바이든' 미국 대통령은 160억 달러 이상의 인프라 개선을 발표했으며, 앞으로 몇 달 안에 암트랙은 현대화된 열차를 도입할 예정이며, 2038년까지 북동쪽 복도에 50% 더 많은 서비스를 추가할 계획입니다.

 

 

 

 

미국의 몇몇 도시들은 로체스터의 전철을 밟기를 열망하고 있는데, 미 교통부의 리커넥팅 커뮤니티 파일럿 프로그램의 연방정부 예산을 사용하여 도시 고속도로의 캡을 없애거나 짓는 것입니다. 뉴올리언스나 볼티모어 같은 도시에서는 이러한 노력이 가난하고 노동자 계층의 흑인 거주 지역에 자동차 인프라가 끼친 피해를 되돌리는 수단으로 자리매김하고 있습니다. 뉴욕 북부의 다른 곳에서는 버팔로와 시라큐스가 특히 상처가 되는 사례를 없애거나 부분적으로 다루는 계획을 추진하고 있습니다.

 

 

 

대학 입학 시즌이고 많은 학생들이 명문 사립 대학과 저렴한 공공 선택권이라는 결정에 직면해 있습니다. 하지만 그들이 대학을 미래에 대한 투자로 본다면 '몇 가지 고려'할 가치가 있는 지표가 있습니다. 캠퍼스의 "다양성, 형평성, 포용성" 계획에 대한 주 차원의 금지로 인해, 민주당 성향의 대학생들은 "다른 곳으로 갈 것인지 아니면 대학을 완전히 포기할 것인지 선택하게 '강요 받고' 있습니다. "어떤 대학을 다닐지 선택하는 것이 '청년 유권자'들에게 정치적인 국민 투표가 되고 있다."라고 말하였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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