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nest First

디스인플레이션 대 하반기 턴어라운드

T.B 2023. 6. 2. 14:38

 

'탑 다운' 구간에서 ⑥ '웃긴 주식'(bad stock)에 ③ '들이 받지' 않으려면 '채권'보다 수익률이 나오는지 계산과 ① '생각'으로 ④ '매매'를 ⑤ '판단'하려면 ② '부동산' 하는 ⑦ '마음'으로 ⑧ '거인'의 ⑨ '어깨'에 올라탈 '바텀 업'도 알아야 하니 9권은 읽어야 듀얼 모니터 앞에서 6시간 30분 동안 앉아 있는 대신에 관심 있는 '산업'과 '일정' 정도 평온하게 확인하는 데 도움이 될 수도 있을 것도 같습니다.

 

 

'중도'라고 인증해도 극O?라니 그렇다 치고, 미국 우좌 '중도' 의원들이 뭉쳐 '디폴트'를 막아 부채한도 유예 법안이 상원서도 통과됐습니다. '북한' 붕괴 신호 '곡물' 동향, 'OPEC+', 5월 고용보고서와 PCI를 대기하며 '서울환시'는 미국 '깜짝시장'이 여전히 견고해 달러-원 상승압력이 하락압력 보다 우세할 수 있다고 전망되고 있습니다.

 

 

나이가 몇 살인데 무식하게 쌍욕을 해대가며 마테체, 쇠파이프를 이도류로 휘둘른 '과잉 데모' 중에 민노총의 국가 브랜드 가치와 주가에 '도움'이 안 되는 불법집회에 대해 '법대로' 하니 "경찰이 '경찰답다'"며 시민들 사이 반응이 좋은 것으로 전해졌고, '금융치료'로 바짝 말려야 한다는 지적이 있습니다.

 

 

'무역적자' 규모가 5개월 연속 줄어든데 이어 2분기 연속 역성장을 '멈추고' 하반기 '턴어라운드'가 기대되는 중에 에너지 절약 캠페인이 필요해 보이는 소비자물가가 3.3% 상승을 하는데 그쳐 '19개월' 만에 최저치를 기록했습니다. 디스인플레이션과 문재인 부동산 후폭풍을 겪지 않으려면 경기가 회복돼야 하니 빠른 속도를 내는 'AI 시장'과 '반도체' 밸류체인이 주목을 받는 건 아닌지 의문입니다.

 

 

속초의료원 주 4일제에 '연봉 4억 원' 미달 사태에 이어 충북 청주 종합병원에서 심장내과 전문의에 '연봉 10억 원'을 주겠다는 채용 공고를 냈지만 지원자가 단 한 명도 없었던 것으로 확인됐습니다. "편하게 돈 벌겠다"는 의사 사회의 전반적 인식이 근본 원인은 아닌지 '코 성형', '도수치료', '비타민 주사', '백내장 수술' 등 비급여 '실비 보험' 개선으로 페이를 맞춰야 하는 건 아닌지 의문입니다.

 

 

매크로는 됐으니까 우상향이라던 문재인 부동산 갭투기 강사와 수강생들이 '홀라당' 망한 가운데, 연말까지 '택도 없는' 하락장에서 급매물 소진에 따른 반등이 이어지려면 '거래가 돼야' 상승장이 되는데도 '더 받겠다'며 매물을 철회해 얼마나 갈지 기대되는 중입니다.

 

 

지난 5월 26일 법무부 대강당에서 "마약은 질병이다"라는 제목의 강연이 열렸습니다. 마약과 마약 치료에 대한 국가의 태도와 관련하여 전문가들은 치료와 처벌의 균형을 찾아야 한다며, "마약과의 전쟁"으로 대치동 학원가에서 피자 한판 값에 불법 마약을 먹는 아이들을 구하고 치료와 재활을 통해 회복을 지원해야 한다는 지적이 있습니다.

 

 

'상납이'가 '무소속'으로 출마를 하겠다는 총선과 함께 사라질 '민주갤럽, 재명미터'와 '선관위', 대법관으로 전혀 인정할 수 없는 '우덜법' 판사를 제청하려는 김명수 대법원의 공통점은 국민들의 신뢰를 받지 못한다는 것입니다. 중산층, 서민과 사회적 약자들만 때려잡아 본인들 방탄 국회를 열어젖힌 '검수완박'이 아니라 공정한 판결로 국민 권익을 위한 '사법개혁'이 시급한 건 아닌지 의문입니다.

 

 

유유상종(類類相從)은 '과학적'으로 증명이 된 사실인데요. '비명계'에 대한 욕설이 유튜브에서 인기를 끌고 있으며, '재명이네 마을' 회원들은 욕설 영상에 "속이 뻥 뚫리는 찰진 욕", "몇 번을 들어도 좋다", "쌍욕을 듣고 눈물 흘려보긴 처음", "구독완♡" 같은 반응을 보였습니다.

 

▲ '윤석열 정부'와 '국민의힘'에서 당원 배가 운동 중입니다. 월 1,000원 이면 책임당원이 될 수 있으며 '모바일 링크'로 쉽게 가입할 수 있습니다.

▲ T.B의 SNS 이야기 블로그의 모든 글은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습니다. 어떠한 상업적인 이용도 허가하지 않으며, 이용 (불펌) 허락을 하지 않습니다.

▲ 사전협의 없이 본 콘텐츠(기사, 이미지)의 무단 도용, 전재 및 복제, 배포를 금합니다. 이를 어길 시 민, 형사상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