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nest First

환율 각자도생 시대

T.B 2023. 5. 31. 15:19

 

부채한도 합의안이 첫 장애물을 '가까스로' 통과했고 재야의'김어준'이 '컴백' 같은 소리하는 가운데, 이제 10단계 중 '3단계' 수준이라는 AI 시장 성장에 '혼조세'에도 '엔비디아' 수혜가 기대되는 메모리는 하반기부터 '턴어라운드'가 전망되는 중입니다. 이번 주 매크로에 따라 '10월'까지 '주식 던지고' '자산배분' 공부를 해야할 수도 있겠습니다.

 

 

미국에선 코로나19 팬데믹 때 도입된 재택근무가 반영구적인 노동 형태로 자리잡은 곳이 많습니다. 그러다 보니 도심의 사무실들이 '텅 비는 게' 문제가 됐죠. 하버드대학교 경제학과의 에드워드 글레이저 교수는 이를 위해 '놀이터 도시'라는 개념을 제안합니다.

 

 

'어쩌려는' 건지 북한이 대륙간 '탄도미사일'(ICBM), 해상발사 탄도미사일(SLBM)과 전술핵 방사포 사격에 이어 '군사정찰위성' 발사에 '실패'를 해 '일본'도 긴급 대피 명령을 내렸다가 철회했고, 수도권 일대에 경계경보가 발령되었으나 '다소 혼선'이 확인됐습니다.

 

 

'문재인' 부동산은 여전히 비싸고, 일년 내내 틀리고 '또 틀린' '어설픈' '갭투기 강사'의 '영끌 사례'들 중에 레버리지 썼다가 이자를 감당하지 못해 경매로 나온 은마아파트는 최근 실거래가와 비교해도 2억 원 이상 높은 가격으로 낙찰됐는데, 경매로 취득한 경우 실거주 의무가 없어지므로 가격이 높게 책정되는 경우도 있다는 지적이 있습니다.

 

 

금융감독원에서 '밥그릇 내분'난 돈봉투 코인 만진당 '윤리위'로 소환된 '김남국 신고' 센터를 개설했습니다. 입만 열면 '이재명' 최애 '김의겸' 씨는 부인과 미성년자 '자식'을 건드린 MBC 기자 관련 한동훈 법무부 장관을 복수의 화신이고 안경쓴 깡패라고 했는데요. 김 씨 부인과 자식을 갈기갈기 찢어놔도 "네, 찢으세요"라고 할 건지 의문입니다.

 

▲ '윤석열 정부'와 '국민의힘'에서 당원 배가 운동 중입니다. 월 1,000원 이면 책임당원이 될 수 있으며 '모바일 링크'로 쉽게 가입할 수 있습니다.

▲ T.B의 SNS 이야기 블로그의 모든 글은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습니다. 어떠한 상업적인 이용도 허가하지 않으며, 이용 (불펌) 허락을 하지 않습니다.

▲ 사전협의 없이 본 콘텐츠(기사, 이미지)의 무단 도용, 전재 및 복제, 배포를 금합니다. 이를 어길 시 민, 형사상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