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nest First

AI가 불가능을 가능하도록 만들고 있다

T.B 2023. 5. 25. 15:02

한국은행이 금리를 '동결'하고 현재의 '긴축 기조'를 유지하기로 결정했습니다. 잠 못드는 '문재인' 부동산 '강사' '피해자'와 '하위 20%' 가구에 사상 최대 적자가 난 경기 위축에 더 많은 압력을 주지 않기 위해 금리를 유지하기로 한 것 같은데요.

 

'유가', '곡물'값 등이 '불확실'한 소비자물가는 둔화하고 있지만 여전히 높은 수준이며 연말까지 3% 내외에서 등락할 것으로 전망됩니다. '주요국'의 통화 긴축 기조 지속, 수출 부진, 중국 경제의 더딘 회복과 내수 위축에 영향을 받은 경제 성장률 전망치는 1.4%로 하향 조정됐고 하반기부터 회복될 전망입니다.

 

 

'가이던스'로 "AI가 불가능을 가능하도록 만들고 있다."는 'MS', '퀄컴', '인텔'과 '레드햇'까지 뛰어든 시장의 기대에 힌트를 준 엔비디아는 OpenAI 및 교육용 인터넷 서비스와 클라우드 기업 '데이터센터'의 GPU 수요가 증가했고 자율주행차용 '반도체' 부문이 상승했으며 테슬라 CEO 일론 머스크가 촉구했던 사이버 보안업종도 강세를 보였습니다.

 

 

긴축 기조로 '해고'만 늘어나고 부동산 하락, 초과 저축 소진, 소비 침체 등으로 인해 경제적 해자가 없는 전통산업들의 파산을 보며 "전기차보다 스마트폰부터 살 것이다"는 '워런 버핏'은 밸류에이션 패널티 (미중 갈등에 따른 지정학 및 부동산 PF, '변호사법' 위반 '시민단체', '총회장'님의 충실한 '전사'들과 '노조' 리스크) 없는 일본의 경기 순환에 베팅을 했던 건 아닌지 의문입니다.

 

안민석 씨가 "'극단적 선택'까지 고민했다"는 김남국 의원이 '안산 자택'에 머물며 억울함을 표하면서 반박 자료를 준비 중 넷마블이 발행하는 '마브렉스'가 빗썸과 '상장 신청'을 한 지 2주 뒤, '상장 계약'을 하기 일주일 전 9억 원 어치를 사들인 것으로 드러났습니다.

 

입법 로비 의혹의 '위메이드'가 여,야 국회 출입 기록을 공개했는데 "위메이드의 의원실 방문은 상장폐지 전후 집중 방문 기간을 종합하면 22년 10월 25일부터 연말까지 대선 정책 로비 이슈보다는 유통량 초과 당시 '상장폐지' 이슈에 더 가까운 것 같다."는 지적도 있습니다.

 

 

'정자동 호텔' 이재명 '쌍방울' 돈봉투 코인당 전북도의원이 걸핏하면 폭언을 하고 식사 자리에서 코를 풀어 '여직원 손'에 쥐여 주며 버리라고 했다는데요. 한 동안 잠잠했던 개딸 아줌마들이 이재명 씨의 수박 시그널을 받아 이 씨 뜻과 다른 목소리를 내는 '비명계'와 '청년'들 공격이 극심한 상황으로 전해졌습니다.

 

▲ '윤석열 정부'와 '국민의힘'에서 당원 배가 운동 중입니다. 월 1,000원 이면 책임당원이 될 수 있으며 '모바일 링크'로 쉽게 가입할 수 있습니다.

▲ T.B의 SNS 이야기 블로그의 모든 글은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습니다. 어떠한 상업적인 이용도 허가하지 않으며, 이용 (불펌) 허락을 하지 않습니다.

▲ 사전협의 없이 본 콘텐츠(기사, 이미지)의 무단 도용, 전재 및 복제, 배포를 금합니다. 이를 어길 시 민, 형사상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