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nest First

세계 정상 8인과 IAEA에 일침하고 데모나 할 때인가

T.B 2023. 5. 22. 06:24

 

미국 부채한도 협상이 지연됨에 따라 G7 정상회의에 참석한 조 바이든 대통령은 호주 방문을 취소하고 쿼드 정상회의도 히로시마로 당겼으며 '한일 정상'을 '워싱턴'으로 초청했습니다. 지난 2011년에도 부채한도를 놓고 대립끝에 신용등급이 AA+로 '강등'됐고 이어지는 금융 불안에 미국 증시는 폭락을 했습니다.

 

 

협상이 타결되지 않는다면, 정부 부처의 예산을 삭감하거나 군비 지출을 줄여야만 합니다. 미국 기업들에 '금리 스티커'가 붙은 가운데 버크셔해서웨이 워런 버핏 회장, 테슬라 일론 머스크 CEO, 브리지워터 어소시에이츠 '레이 달리오' 전 CEO는 미국과 중국의 정치·경제적 긴장감이 고조되는 사이 중국이 '대만을 침공'할 수 있다며 우려를 표했습니다.

 

5월 20일 인텔 팻 겔싱어 CEO가 방한하고, 23일 MS 개발자 컨퍼런스가 개최됩니다. '외국인'들의 집중적인 매수세가 유입돼 '곡소리'가 '우려'되는 '반도체'는 기술적으로 뒤처진 '중국'이 한국(삼성, SK), 미국(설계, ASML 부품 상당 부분을 공급), 일본(소부장) 따라잡을 확률이 0%인데 생산성을 높여 인건비, '인플레이션'을 잡을 AI 관련 'OpenAI' 플랫폼을 활용한 서비스 논의에 주목되는 중입니다.

 

 

문재인 5년 후폭풍에 47,400,000,000,000원 짜리 청구서가 날라왔습니다. 영화 '문재인입니다' 흥행 저조에 ''원 티켓을 선착순으로 쏘는 중인 '문재인' 평산책방 개인사업자 탈원전 정책에 따른 전력구매비 상승 분석 보고서에 따르면 원전 산업이 '붕괴' 직전까지 내몰린 것으로 파악됐습니다.

 

 

국제원자력기구(IAEA)의 독립적 검증을 지지한 G7에 '일침'을 하며 '데모'나 하는 중인 경기 법카 성남FC 위례·대장·백현·정자동 호텔 쌍방울 변호사비 북한 대북송금 대납 이재명 방탄 돈봉투 코인당 입법 폭주족들이 역대급 '불용' 사태와 경제 '위기'에도 '국가채무' 패대기치고 '재정준칙' 공부한다며 '유럽'은 '왜 간거'냐는 비판이 있습니다.

 

 

GDP 0.52%, '10.4조 원'짜리 사고를 친 민노총 영업1부가 성남 경기동부연합 이재명 쌍방울 대북송금 대납 북한 '김정은 총회장' 측과 대규모 집회, 파업을 공모하고 구체적인 지령을 여러 차례 주고받은 것으로 확인됐습니다.

 

문재인 부동산은 전세권 등기를 해도 경매 시 전세금보다 낙찰가가 낮을 때 차액이 보호되지 않는데요. 서울 기준 전세보증금 상한선을 매매가 대비 60%로 두고 초과하는 임대료는 월세로 돌리면 경착륙 리스크 깡통전세와 역전세를 피할 수 있는 방법일 수도 있을 것도 같습니다.

 

문재인 부동산 갭투기 특별법 공방에 경착륙 위기의 '부동산 현안'이 관심 밖으로 밀린 가운데 정부에서 재계약 때 보증금을 높여 최우선변제금을 받지 못하게 된 갭투기 피해자들에게 변제금만큼 무이자 대출을 해주는 '방안'을 제시했습니다.

 

'노란봉투'에 더넣어 '봉투당' 뭐 하고 있냐, 뭘 '맨날 혁신'을 하겠다는 건지 '무엇을' 혁신할지조차 결정하지 못한 채 난항을 겪고 있다는데요. 지역구 곳곳에서 '공천권'을 둘러싸고 대판 붙었다는 더불어민주당 비명계 이원욱 의원은 '이재명 시그널'로 극렬해진 '개딸 아줌마'들로부터 괴롭힘을 당하는 것으로 전해졌습니다.

 

▲ '윤석열 정부'와 '국민의힘'에서 당원 배가 운동 중입니다. 월 1,000원 이면 책임당원이 될 수 있으며 '모바일 링크'로 쉽게 가입할 수 있습니다.

▲ T.B의 SNS 이야기 블로그의 모든 글은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습니다. 어떠한 상업적인 이용도 허가하지 않으며, 이용 (불펌) 허락을 하지 않습니다.

▲ 사전협의 없이 본 콘텐츠(기사, 이미지)의 무단 도용, 전재 및 복제, 배포를 금합니다. 이를 어길 시 민, 형사상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