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폰 월페이퍼: 도시 사진
금주의 월페이퍼는 @wallsbyjfl 의 몇가지 작업들을 중점적으로 다루며 포함된 각각의 월페이퍼는 사진과 전망에 따라서 잠금화면 또는 홈화면용으로 완벽하다. 이 도시 거리, 건물들과 그래피티를 보도록 하자.
사이트에 따라 "JFL"이라고도 알려진 Jeremy Galliani 는 포토그래퍼이자 디지탈 아티스트이다. 나는 그를 팔로잉하였고 트위터를 통해 그의 작품들을 얻는 것을 선호한다. 만약 당신이 Galliani 의 사진을 즐길 것이라면 '여기' 에서 더 많은 작품들을 확인할 수 있다.
Download: iPhone
Download: iPhone
Download: iPhone
Download: iPhone
Download: iPhone
Download: iPhone
Download: iPhone
Download: iPhone
Source: 'iDB'
그간 밀린 질문들 일괄 답변합니다.
1. 운동 카테고리 모두 사라졌습니다. 다시 복원 시킬 생각은 없으신가요?
좌,우 어깨와 무릎 부상을 겪으면서 운동 스타일을 완전히 바꾸게 된 계기는 '움직임' 이라는 책 한권으로 부터 시작되었습니다. 약간의 손품을 팔거나 가까운 서점, 도서관을 방문하시면 훌륭한 자료들이 많으니 이 블로그에서 다루지 않아도 될 듯 합니다.
2. 홈짐을 시작하려 하는데 어떻게 해야할까요?
'네이버 카페' 등에 방문하면 홈짐과 관련된 정보들이 많습니다. 비용이 만만치 않으니 처음부터 모든 것들을 장만하기 보다는 자주 쓰는 것들을 위주로 하나씩 장만하는 편이 좋습니다. 굳이 카페를 소개한 이유는 눈으로 보고 계산기를 두들기기 전에는 아무리 설명해봐야 와닿지 않기 때문입니다. 이동 동선 또는 집가까운 곳에 체육관, 헬스장이 있다면 그곳을 이용하는 것이 경제적입니다.
3. 인강, 웹서핑 정도 활용 하려고 하는데 테블렛이 나을까요? 랩톱이 나을까요?
블로그 주력 컨셉이 iOS이기 때문에 아마도 아이패드 프로와 관련된 질문인듯 합니다. 인강, 웹서핑이 목적이라면 이동과 관련된 '휴대성' 이 중요합니다. 적지 않은 부피와 전원코드로 주렁주렁 군장 싸고 싶지 않다면 테블렛을 추천합니다.
올해 새로 출시된 11인치와 12.9인치 아이패드 프로 또한 좋은 선택지들 중 하나이지만 테블렛이 랩톱을 대체 할 수는 없으며 '몇가지' 개선되어야 할 점들이 있습니다. 더하여 아이패드 프로로 결정하였다면 '파손에 각별히 신경' 써야 할 것입니다.
몇일전 'Patently Apple' 에 올라온 특허 정황에 따르면 향후 아이패드 프로용 스마트 키보드에서 트랙패드를 연상시키는 기능이 더해질 가능성이 제기되었으며 이 때문에 iOS 13에 관한 루머들이 시작되고 있습니다만 가성비도 범용성도 낮은 아이패드 프로 보다는 삼성의 갤럭시탭이나 LG, 샤오미, 화웨이 등 선택지들이 많습니다.
"저는 iOS만 써와서 iOS가 편한데요?" 라는 분들께서는 WiFi 전용 '9.7인치 아이패드 프로' 또한 고려해볼 수 있습니다. 11/12.9 인치 아이패드 프로로 갈 바에야 Mac이 나아보이는데 해킨토시는 논외로 두고 Mac의 OS를 대체할 수는 없으나 Mac 보다 훨씬 저렴하고 고성능의 윈도우PC들도 많습니다.
Apple confirms some iPad Pros ship slightly bent, but says it’s normal https://t.co/ZLn8pjhkJx pic.twitter.com/rVfQ0gIJSn
— The Verge (@verge) 2018년 12월 19일
▲ T.B의 SNS 이야기 블로그의 모든 글은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습니다. 어떠한 상업적인 이용도 허가하지 않으며, 이용(불펌)허락을 하지 않습니다.
▲ 사전협의 없이 본 콘텐츠(기사, 이미지)의 무단 도용, 전재 및 복제, 배포를 금합니다. 이를 어길 시 민, 형사상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 비영리 SNS(트위터, 페이스북 등), 온라인 커뮤니티, 카페 게시판에서는 자유롭게 공유 가능합니다.
T.B의 SNS이야기 소식은 T.B를 팔로윙(@ph_TB) 하시면 실시간으로 트위터를 통해서 제공 받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