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드로이드

갤럭시S7 SK텔레콤 아시아나 항공 스페셜 에디션 출시

T.B 2016. 5. 11. 11:38


삼성전자가 마블(Marvel) 캐릭터(배트맨, 아이언맨 등) 에 이어 '굿즈(Goods) 사업' 의 일환으로 엑소폰, GD(지드래곤) 스페셜 에디션을 출시할 것이라는 소식이 있었다. 굿즈 사업이 '애들 코 묻은 돈' 뜯어낸다는 비판이 있다는 것은 논외로 놓기로 하고, 이번에는 SK텔레콤과 아시아나 항공과 파트너쉽을 맺고 갤럭시S7 아시아나 스페셜 에디션을 출시했다.


갤럭시S7 아시아나폰은 조금 특별한데, 부팅 및 전원종료시 아시아나 항공 테마가 적용됐다. 루팅 없이는 삭제가 불가한 기본앱들로 아시아나 항공 디폴트 앱이 설치되어 앱을 통해서 항공권 조회, 예매가 가능하다.


구매는 '항공권 마일리지' 로 가능하다. '두성국 아시아나항공 상무'는 "항공사가 마일리지로 스마트폰을 제공하는 것은 이번이 첫 사례기 때문에 특별하다." 고 했으나, 갤럭시S7 언락폰 보다 더 비싼 항공 요금을 대체할 수 있는 마일리지로 아시아나 디폴트 앱이 설치되어 SK텔레콤 요금제를 이용해야 하는 스마트폰을 구매하는 것이 소비자에게 득인지 삼성전자, SK텔레콤, 아시아나 항공에게 득인지는 본인이 직접 생각하고 판단하면 된다.


 T.B의 SNS 이야기 블로그의 모든 글은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습니다. 어떠한 상업적인 이용도 허가하지 않으며, 이용(불펌)허락을 하지 않습니다.

▲ 사전협의 없이 본 콘텐츠(기사, 이미지)의 무단 도용, 전재 및 복제, 배포를 금합니다. 이를 어길 시 민, 형사상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 비영리 SNS(트위터, 페이스북 등), 온라인 커뮤니티, 카페 게시판에서는 자유롭게 공유 가능합니다.


T.B의 SNS이야기 소식은 T.B를 팔로윙(@ph_TB) 하시면 실시간으로 트위터를 통해서 제공 받을 수 있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