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드로이드

원플러스3 벤치마크 유출 6GB RAM과 NFC 지원

T.B 2016. 4. 27. 11:50


안드로이드 파워 유저들이 선호하는 기기는 정해져 있고, 이는 굳이 해외 뿐만 아니라 국내도 별반 차이가 없다. 논란의 여지가 없는 것은 구글 레퍼런스인 넥서스폰들, 그리고 선호의 차이는 있어도 원플러스(OnePlus)다.


원플러스는 1템포 늦은 출시를 통해 원가 절감 및 초대장을 통한 재고 관리로 가성비폰들을 내놓는 중이고 이제 곧 원플러스의 3번째 기기 '원플러스 3' 가 등장할 차례다.



GFXBench를 통해 등장한 원플러스3로 추정되는 이 기기는 5인치 1080p 디스플레이, 퀄컴 스냅드래곤 820 프로세서, 4GB RAM(64GB 내장용량), 4K 동영상 촬영을 지원하는 1,600만 화소 카메라와 700만 화소 전면 카메라가 보이고, 주목할 만한 점으로는 전작인 원플러스2에서 미탑재하여 단점으로 지적됐던 NFC를 지원한다.



벤치마크에서는 4GB RAM으로 나왔으나 이는 원플러스가 프로토타입에서 4GB 을 썼지만 실제로는 6GB RAM으로 결정했다는 루머다. 그러나 예상컨데, 원플러스 또한 샤오미 미5 처럼 RAM, 스펙에 차별을 둘 가능성이 높아 보인다.


Source: PocketNow


 T.B의 SNS 이야기 블로그의 모든 글은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습니다. 어떠한 상업적인 이용도 허가하지 않으며, 이용(불펌)허락을 하지 않습니다.

▲ 사전협의 없이 본 콘텐츠(기사, 이미지)의 무단 도용, 전재 및 복제, 배포를 금합니다. 이를 어길 시 민, 형사상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 비영리 SNS(트위터, 페이스북 등), 온라인 커뮤니티, 카페 게시판에서는 자유롭게 공유 가능합니다.


T.B의 SNS이야기 소식은 T.B를 팔로윙(@ph_TB) 하시면 실시간으로 트위터를 통해서 제공 받을 수 있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