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폰 아이패드 앱 추천

계산기 앱 PCalc 업데이트, 런닝 게임 Infinite Skater 무료전환, 다이어리 앱 Day One 2 일시무료

T.B 2016. 3. 25. 09:25


앱 소개를 잘 하지 않는 편인데요. 글이 여러개면 쓰는 사람도 힘들고 보는 사람도 여러번 클릭을 해야 하니 오늘은 몇가지 앱 소식을 '몰아서' 한 글로 전하도록 하겠습니다.


PCalc($10.99)


파워풀 한 계산기 앱으로 유명한 PCalc가 업데이트 됐습니다. 애플워치를 지원하기 시작했으며, 12.9인치 아이패드 프로의 화면에 맞게 8줄을 지원합니다.


cf. 아이패드 베스트 계산기 앱 총정리(참고)



Downloads PCalc (앱스토어, $10.99)


Infinite Skater($2.99 → Free)



런닝 게임 Infinite Skater 가 무료로 전환됐습니다. 평소 가격은 $2.99 이고, 완전 무료는 아닌 인-앱 구매를 포함하고 아이폰, 아이팟터치, 아이패드 및 애플TV 4세대를 지원합니다.


Downloads Infinite Skater (앱스토어, Free)


Day One 2($4.99 → Free)


Momento 와 함께 유명 다이어리 앱 Day One 2가 애플 스토어 프로모션 무료 앱으로 풀렸습니다. Day One 의 장점은 아이폰, 아이패드 및 Mac 을 지원합니다.



아이폰 SE, 9.7인치 아이패드 프로 런칭에 따른 Apple Store 앱 지원 홍보 프로모션으로, 제한된 시간 동안만 다운로드 받을 수 있으며 미국 계정 아이디와 'Apple Store' 앱이 필요합니다. 다운로드 방법은 이전까지의 프로모션 일시무료 다운로드 '방법' 과 동일합니다.


라고 넘어가려다가.. 업데이트 했습니다.


Stpe1.  'Apple Store' 앱을 실행한 후 프로모션이 진행되는 Store 탭을 클릭합니다. 이후 화면을 맨 아래로 슬라이드 한 다음 → 우측으로 슬라이드 하여 프로모션 페이지를 찾습니다.



Step2. 아래와 같이 Day One 2 아이콘이 보이는데요. 탭 한 다음 → 다운로드를 클릭 → Continue 클릭 → 패스워드 입력



Step3. 이제 끝으로 Redeem 을 클릭하면 다운로드가 시작됩니다.



 T.B의 SNS 이야기 블로그의 모든 글은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습니다. 어떠한 상업적인 이용도 허가하지 않으며, 이용(불펌)허락을 하지 않습니다.

▲ 사전협의 없이 본 콘텐츠(기사, 이미지)의 무단 도용, 전재 및 복제, 배포를 금합니다. 이를 어길 시 민, 형사상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 비영리 SNS(트위터, 페이스북 등), 온라인 커뮤니티, 카페 게시판에서는 자유롭게 공유 가능합니다.


T.B의 SNS이야기 소식은 T.B를 팔로윙(@ph_TB) 하시면 실시간으로 트위터를 통해서 제공 받을 수 있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