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드로이드

화웨이 듀얼카메라 P9 4월 6일 출시 루머

T.B 2016. 3. 9. 09:30


Tech2.hu 에서 화웨이 P9 발표 초대장을 입수했다고 주장했다. 별다른 내용은 없고 P9 발표 시기가 2016년 4월 16일, 런던에서 있을 것이라 적혀있다. 이 날짜는 Evan Blass가 예상했던 것 보다 3일 더 빠른 시점이다.


눈에 띄는 것으로는 초대장 상단의 '#OO' 다. #OO는 아마도 루머로 알려진 듀얼-카메라의 2개의 렌즈를 의미하는 것으로 보여진다.


5.2인치 디스플레이, 듀얼-카메라, Kirin 955, 4GB RAM이 주요 스펙인 화웨이 P9은 총 4가지 모델로 출시될 것이고 현재까지 알려진 루머와 정황은 이전글에서 자세히 다룬적이 있다.


런던이라는 장소는 다소 의외였다. 2015년 3분기 화웨이가 유럽에서 삼성전자를 넘어설 정도로 인지도가 높기 때문에 올해부터 인도를 패스하고 미국 시장에 본격 진출한 화웨이로써는 런던 보다는 뉴욕이 되지 싶었다.


아직 '약간 촌스러워 보이는' 저 초대장에 대한 진위 유.무는 확인할 길이 없다.


Via: 9to5Google


 T.B의 SNS 이야기 블로그의 모든 글은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습니다. 어떠한 상업적인 이용도 허가하지 않으며, 이용(불펌)허락을 하지 않습니다.

▲ 사전협의 없이 본 콘텐츠(기사, 이미지)의 무단 도용, 전재 및 복제, 배포를 금합니다. 이를 어길 시 민, 형사상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 비영리 SNS(트위터, 페이스북 등), 온라인 커뮤니티, 카페 게시판에서는 자유롭게 공유 가능합니다.


T.B의 SNS이야기 소식은 T.B를 팔로윙(@ph_TB) 하시면 실시간으로 트위터를 통해서 제공 받을 수 있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