탈옥강좌/탈옥소식

아이패드2 탈옥 3주안에 공개

T.B 2011. 5. 30. 22:41


아이패드2 유저들이 늘어나면서 대체 탈옥은 언제나오냐는 질문을 많이 받는다. 트위터 필터링으로 "탈옥"을 검색해보면 벌써 탈옥하셨다는? 분들도 계신다. 대체 어찌 탈옥을 하셨는지 궁금하지는 않다.

아이패드2 탈옥이 3주안에 공개될 것으로 보인다. 금일 아이패드 2에 관한 새로운 소식이 올라왔다. 아이폰 해커로 유명한 P0sixninja 와 Greenpois0n은 아이패드2 탈옥을 3주안에 공개할 것이라고 밝혔다.



Greenposi0n의 또 다른 트윗을 보면 아이패드2 탈옥은 이전에 제공해왔던 탈옥툴(아이폰.아이팟터치.아이패드1)과는 완전히 다른 프로그램이 될 것이라고 밝혔다.

이번에 공개될 아이패드2 탈옥툴의 의미는 앞으로 발매될 아이폰4S(9월)나 아이폰5(12월)의 빠른 탈옥에도 희소식이다. 아이패드2의 보안은 기존에 아이폰3GS.아이폰4.아이패드1과 다르므로 그만큼 탈옥에 걸리는 시간도 오래걸렸지만, 프로그램 역시 완전히 다르다.

한편, 아이패드2 탈옥툴은 유료로 제공될 것이라는 소식도 있다.

[via 1, 2, 3]


▲ 내가 생각하는 좋은 블로거란(보기)

▲ 블로그 이용(펌)에 관한 안내문(보기)

▲ 불펌 제보 받습니다. 댓글로 남겨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비영리로 운영중인 'T.B의 SNS 이야기' 블로그의 모든 글은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습니다. 어떠한 상업적인 이용도 허가하지 않으며, 이용(불펌)허락을 하지 않습니다.

▲ 로그인이 필요 없는 추천은 블로거에게 큰 힘이 됩니다. 댓글은 소통의 시작입니다.


T.B의 SNS이야기 소식은 T.B를 팔로윙(@ph_TB) 하시면 실시간으로 트위터를 통해서 제공 받을 수 있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