루팅강좌

안드로이드 기기에서 제스처 기반 실행을 할 수 있는 GMD Gesture Control

T.B 2016. 3. 2. 21:43


안드로이드 파워 유저들을 위한 Orbot, X-Privacy, AFWall+, F-Droid, Xposed Installer, Viper4Android FX 등을 소개 했고 이번에는 GMD Gesture Control 입니다.(Tasker, Titanium Backup 등도 있습니다.)


GMD Gesture Control 을 iOS 사용자들에게 가장 쉽게 전달하자면 "스와이프 제스처에 특정 작업을 추가할 수 있는 루팅 앱" 입니다. 탈옥을 해본 경험이 있다면 이해가 더 빨라지는데요. 그 유명한 Activator 에 해당됩니다.




이처럼 1손가락, 2손가락, 3손가락, 4손가락 제스처를 모두 지원하며 (+) 버튼을 통해서 원하는 제스처 액션을 지정할 수도 있습니다. 그런데 사실 넥서스6P에서 써보면 잘 되지 않는 부분이 있는데요.


이유는, 원래 제스처를 지원하지 않는 기기와 OS이기 때문에 인식이 느리고 잘 되지 않을 수 밖에 없습니다. 그래서, 스마트폰들 보다는 주로 안드로이드 테블렛에서는 '적극' 권장합니다.



Downloads GMD Gesture Control (Google Play)


 T.B의 SNS 이야기 블로그의 모든 글은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습니다. 어떠한 상업적인 이용도 허가하지 않으며, 이용(불펌)허락을 하지 않습니다.

▲ 사전협의 없이 본 콘텐츠(기사, 이미지)의 무단 도용, 전재 및 복제, 배포를 금합니다. 이를 어길 시 민, 형사상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 비영리 SNS(트위터, 페이스북 등), 온라인 커뮤니티, 카페 게시판에서는 자유롭게 공유 가능합니다.


T.B의 SNS이야기 소식은 T.B를 팔로윙(@ph_TB) 하시면 실시간으로 트위터를 통해서 제공 받을 수 있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