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TB의 SNS 이야기 :: 트위터, iOS 타임라인에 동영상 스트림 Periscope 지원할 것



트위터와 Periscope가 두 플랫폼을 연동할 것을 발표했다. 앞으로 트위틀 통해서 Periscope 브로드 캐스트를 연동할 수 있게됐다.


유저들은 Periscope 의 실시간 방송 또는 재방영상을 트위터 타임라인에 기재할 수 있고, 이제 트위터에 올라온 Periscope 링크를 위해서 두 앱을 스위칭 할 필요가 없게 됐다.


트위터에서는 현재 '시청자와 방송' 및 시각적인 것에 관하여 매우 중요하게 생각 중이다. 140자 활자만으로는 '난독증' 환자들에게 어필할 수 없다는 것을 깨달았다.


글(뿐만 아니라 모든 마케팅의 기본)에서 시각적인 요소는 매우 중요하다. 푸쉬가 가능한 대중들은 글을 읽기 보다는 영상과 함께 읽어주기를 원하고, 내용이 많은 것 보다는 간결 한 것을(글자수 적은 것) 최소화 시켜 보여 '본인들 스스로 본인이 원하는데로 해석하게 끔' 만드는 것들이 현대 언론에서는 중요시 되는 중이다.



 T.B의 SNS 이야기 블로그의 모든 글은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습니다. 어떠한 상업적인 이용도 허가하지 않으며, 이용(불펌)허락을 하지 않습니다.

▲ 사전협의 없이 본 콘텐츠(기사, 이미지)의 무단 도용, 전재 및 복제, 배포를 금합니다. 이를 어길 시 민, 형사상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 비영리 SNS(트위터, 페이스북 등), 온라인 커뮤니티, 카페 게시판에서는 자유롭게 공유 가능합니다.


T.B의 SNS이야기 소식은 T.B를 팔로윙(@ph_TB) 하시면 실시간으로 트위터를 통해서 제공 받을 수 있습니다.

Posted by T.B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