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pple

아이패드1 아이패드2 실제속도 비교 동영상

T.B 2011. 4. 25. 22:46


아이패드2와 아이패드1의 스펙이나 벤치점수 가 아닌 진짜 테스트가 궁금하지 않은가? 이 동영상은 두 디바이스를 나란히 놓고 실시한 테스트로 일반적인 아이패드 사용에 관한 스피드를 테스트한 동영상이다. 부팅, 다양한 앱 시작, 셧다운 등을 테스트했다.



아이패드1 VS 아이패드2 실제 비교 테스트 결과


부팅속도에서는 차이가 거의 없으며, 종료에서는 오히려 아이패드2가 더 오래결렸다. 앱실행에서 아이패드1과 차이점이 나타났다. 특히, Infinity Blade는 거의 2배에 가까운 구동속도를 보여준다. 설상가상 현재 Infinity Blade는 아이패드1에서 튕김현상이 발생중이다. RealRacing2 HD와 함께 Infinity Blade는 아이패드2에 최적화되어 버전업했다. 아이패드1과 아이패드2의 HW스펙은 아래와 같다.


 T.B의 SNS 이야기 블로그의 모든 글은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습니다. 어떠한 상업적인 이용도 허가하지 않으며, 이용(불펌)허락을 하지 않습니다.

▲ 사전협의 없이 본 콘텐츠(기사, 이미지)의 무단 도용, 전재 및 복제, 배포를 금합니다. 이를 어길 시 민, 형사상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 비영리 SNS(트위터, 페이스북 등), 온라인 커뮤니티, 카페 게시판에서는 자유롭게 공유 가능합니다.


T.B의 SNS이야기 소식은 T.B를 팔로윙(@ph_TB) 하시면 실시간으로 트위터를 통해서 제공 받을 수 있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