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TB의 SNS 이야기 :: 유투브 CFO GoPro 파트터쉽 발표, 360도 VR HDR 동영상 지원



유투브 CFO(Chief Business Officer, 최고경영자) Robert Kyncl 은 라스베거스에서 열린 CES 를 통해서 미래 동영상 플랫폼에 관한 전략 키노트로 고프로(GoPro)와의 공식 파트너쉽을 발표했다.


GoPro는 고프로의 카메라 16대를 원형으로 배치한 후 Odyssey라는 장비로 360도 동영상을 촬영하며, 여기서 촬영된 카메라 신호를 Genlock 이라는 플랫폼으로 입체 VR 영상을 제작하는 업체로, 작년 11월 부터 고프로에서 촬영한 동영상을 유투브에 올리는 중이다.



Kyncl은 디지털 영상 사업이 TV 산업을 압도적으로 넘어설 것이고, 사람들이 그들의 여가 시간을 사용하는 단일 최대 플랫폼이 될 것이며 유투브가 메이저 업체가 될 것이라 전했다. 앞으로 GoPro 채널에서는 HDR 360도 영상이 제공될 것이다.


Source


 T.B의 SNS 이야기 블로그의 모든 글은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습니다. 어떠한 상업적인 이용도 허가하지 않으며, 이용(불펌)허락을 하지 않습니다.

▲ 사전협의 없이 본 콘텐츠(기사, 이미지)의 무단 도용, 전재 및 복제, 배포를 금합니다. 이를 어길 시 민, 형사상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 비영리 SNS(트위터, 페이스북 등), 온라인 커뮤니티, 카페 게시판에서는 자유롭게 공유 가능합니다.


T.B의 SNS이야기 소식은 T.B를 팔로윙(@ph_TB) 하시면 실시간으로 트위터를 통해서 제공 받을 수 있습니다.

728x90
반응형
Posted by T.B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