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pple

BGR레포트, 차세대 아이폰은 아이폰4S다?

T.B 2011. 4. 24. 22:49


BGR 레포트에 따르면 美 이동통신 업체 T-Mobile을 통해 출시되는 아이폰 화이트가 아이폰4S라고 밝혔다. BGR레포트가 입수한 아이폰4 화이트는, 아이폰4와 외관상 유사하지만 A5프로세서가 탑재됐다는 것을 확인했다.

N94로 불리는 프로토타입에서 A5 혹은 S5L8940 프로세서가 탑재된 것으로 밝혔는데 자세한 내용은 아래와 같다.



그러나, 분명하게 기억해야 하는 부분은 게임 개발자들에게 지급된 아이폰4에는 아이폰5에 탑재될 예정인 A5 프로세서의 테스터를 위해 A5 프로세서가 탑재되었다는 점이다. T-Mobile에서 출시되는 화이트 아이폰이 아이폰4S로 차세대 아이폰이 될지는 두고봐야할 문제다.




 T.B의 SNS 이야기 블로그의 모든 글은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습니다. 어떠한 상업적인 이용도 허가하지 않으며, 이용(불펌)허락을 하지 않습니다.

▲ 사전협의 없이 본 콘텐츠(기사, 이미지)의 무단 도용, 전재 및 복제, 배포를 금합니다. 이를 어길 시 민, 형사상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 비영리 SNS(트위터, 페이스북 등), 온라인 커뮤니티, 카페 게시판에서는 자유롭게 공유 가능합니다.


T.B의 SNS이야기 소식은 T.B를 팔로윙(@ph_TB) 하시면 실시간으로 트위터를 통해서 제공 받을 수 있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