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pple

아이폰5 좀 더 얇아지고 디자인 변경된다.

T.B 2011. 4. 23. 23:12


애플 포럼 웹진들이 일제히 아이폰5에 관한 새로운 루머를 보도했다. 내용인 즉, 아이폰5의 디자인이 기존 아이폰4보다 아이팟터치 4세대와 유사할 것이며, 얇기도 기존 4보다는 아이팟터치 4세대 처럼 얇아질 것이라고 보도했다.

4인치로 예상되던 디스플레이는 3.7인치가 유력하며 해상도는 960 x 640 이 될 것이라고 전망했다. 그 외의 특징으로는 물리적 홈버튼이 사라지며, 홈버튼에 기반을 둔 iOS 4.3 에서 잠시 보여줬던 멀티제스쳐 기능이 추가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구글에서 차세대 안드로이드 버전인 2.4 아이스크림 부터 NFC를 채택한다고 밝힌데 이어 아이폰5에도 NFC가 채택될 것이라고 밝혔다.

 T.B의 SNS 이야기 블로그의 모든 글은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습니다. 어떠한 상업적인 이용도 허가하지 않으며, 이용(불펌)허락을 하지 않습니다.

▲ 사전협의 없이 본 콘텐츠(기사, 이미지)의 무단 도용, 전재 및 복제, 배포를 금합니다. 이를 어길 시 민, 형사상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 비영리 SNS(트위터, 페이스북 등), 온라인 커뮤니티, 카페 게시판에서는 자유롭게 공유 가능합니다.


T.B의 SNS이야기 소식은 T.B를 팔로윙(@ph_TB) 하시면 실시간으로 트위터를 통해서 제공 받을 수 있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