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LG 저가폰 옵티머스 존 3 렌더 유출

T.B 2015. 12. 26. 17:09


2013년에 처음 LG 옵티머스 존(Optimus Zone)이 처음 출시된 이후, 2014년에 2세대가 출시된 적이 있다. 신뢰도가 높은 트위터에서 활동중인 팁스터이자 전직 주요 해외 IT 매체에서 활동하던 현직 프리랜서 Evan Blass(@evleaks)는 LG의 3번째 옵티머스 존인 3세대의 렌더를 공개했다.


evleaks가 공개한 렌더 이미지는 전통적인 미 이통사 버라이즌 로고가 후면에 새겨져있었고, evleaks는 이 폰이 선납폰으로 출시될 것이라 전했다. 트윗에서 스펙에 관한 언급은 없었다. 다만, 옵티머스 존이 저가폰이었다는 점에서 entry-level이 될 것이며 2014년에 버라이즌 독점으로 출시됐던 옵티머스 존 2는  3.5인치 320 x 480, 내장 용량 4GB, 퀄컴 스냅드래곤 200 MSM 8210(1.2 Ghz) 였다.


Source: @evleaks


Note. 단통법 이전에는 '쳐다도 보지 않던' 한번만 써주세요, 인터넷도 꽁짜, IPTV도 꽁짜, 사은품 드려요, 현금까지 드립니다. 라 해도 최신폰 조차 쓸까 말까 하다가, 요즘 국내 제조업체에 대한 중~저가폰에 관심을 갖는다고 합니다. ' 아이폰 또는 넥서스 ' 쓸 거 아니면 직구하세요.



▲ 블로그 이용(펌)에 관한 안내문(보기)

▲ 불펌 제보 받습니다. 댓글로 남겨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비영리로 운영중인 'T.B의 SNS 이야기' 블로그의 모든 글은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습니다. 어떠한 상업적인 이용도 허가하지 않으며, 이용(불펌)허락을 하지 않습니다.

▲ 로그인이 필요 없는 추천은 블로거에게 큰 힘이 됩니다. 댓글은 소통의 시작입니다.


T.B의 SNS이야기(http://ryueyes11.tistory.com/)소식은 T.B를 팔로윙(@ph_TB) 하시면 실시간으로 트위터를 통해서 제공 받을 수 있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