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왓츠앱 페이스타임 영상 통화 지원 유출

T.B 2015. 12. 25. 11:17


전세계 문자 메시징 앱 1위 페이스북 왓츠앱(WhatsApp)에 '페이스타임' 과 유사한 동영상 채팅 기능이 추가될 것이라는 루머가 있어왔고, 이번에 스크린샷이 유출됐다. 유출된 스크린샷은 iOS 버전으로 왓츠앱의 영상 통화는 스크린샷을 우측 하단 버튼을 보면 전면, 후면 카메라를 모두 지원할 것이고 WiFi와 4G, 3G의 셀룰러 네트워크 지원을 포함할 것으로 보인다.


유출된 버전은 2.12.16.2 버전으로 아직 업데이트 배포 전이며, iOS 앱 기준으로는 지난 11월 30일 아이폰6S와 아이폰6S플러스를 위한 3D 터치(빠른 실행)를 지원하는 옵션이 업데이트 된 적이 있다.


Source


Note. 왓츠앱은 'end-to-end' 암호화 방식이 도입되어 텔래그램, 아이폰의 아이메시지 처럼 '해킹이 불가' 합니다.



▲ 블로그 이용(펌)에 관한 안내문(보기)

▲ 불펌 제보 받습니다. 댓글로 남겨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비영리로 운영중인 'T.B의 SNS 이야기' 블로그의 모든 글은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습니다. 어떠한 상업적인 이용도 허가하지 않으며, 이용(불펌)허락을 하지 않습니다.

▲ 로그인이 필요 없는 추천은 블로거에게 큰 힘이 됩니다. 댓글은 소통의 시작입니다.


T.B의 SNS이야기(http://ryueyes11.tistory.com/)소식은 T.B를 팔로윙(@ph_TB) 하시면 실시간으로 트위터를 통해서 제공 받을 수 있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