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블랙베리 프리브에 이어 2016년 중저가 안드로이드 출시 고려중

T.B 2015. 12. 23. 15:44


아이러니 한 '애플 디스'로 구설수에 오른 블랙베리 CEO John Chen은 블롬버그와의 인터뷰를 통해서 블랙베리가 프리브(Priv.)에 이어 안드로이드 중저가 스마트폰을 2016년 출시를 고려중이라 밝혔다. John Chen은 블랙베리가 여전히 프리브의 반응을 계산중에 있으며 프리브 출시 3개월이 지난 시점에서 프리브는 31개 이상의 마켓에서 판매중이라 '자랑' 했다.


Source: bloomberg, Via: XDA Developer



블랙베리가 출시되기 전, 독일 사이트 Derstandard.at 에서 입수하여 미리 리뷰를 한 전문을 번역하여 소개한 적이 있다. 블랙베리의 안드로이드 OEM 제조업체로써의 메리트는 낮다. SW와 HW를 모두 팔아왔던 블랙베리이기에 기기 최적화에 있어서 다른 OEM 제조업체 보다 유리할 수는 있으나, 플랫폼이 다른 만큼 다른 OEM 제조업체들이 겪어왔던 문제들을 겪고 해결해야 한다.



▲ 블로그 이용(펌)에 관한 안내문(보기)

▲ 불펌 제보 받습니다. 댓글로 남겨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비영리로 운영중인 'T.B의 SNS 이야기' 블로그의 모든 글은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습니다. 어떠한 상업적인 이용도 허가하지 않으며, 이용(불펌)허락을 하지 않습니다.

▲ 로그인이 필요 없는 추천은 블로거에게 큰 힘이 됩니다. 댓글은 소통의 시작입니다.


T.B의 SNS이야기(http://ryueyes11.tistory.com/)소식은 T.B를 팔로윙(@ph_TB) 하시면 실시간으로 트위터를 통해서 제공 받을 수 있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