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pple

애플의 아이폰 카메라는 2015년 한 해에도 여전히 가장 인기 있는 카메라

T.B 2015. 12. 19. 10:32


2015년 한 해 동안 플리커(Flickr)에 가장 많이 사용된 카메라는 아이폰으로 집계됐습니다. 아래 데이터를 보다시피 '압도적' 으로 1위 ~ 6위까지 애플의 아이폰들이, 7위가 캐논 EOS 5D Mark 2, 8위가 아이폰 5C, 뒤를 이어 9위와 10위도 캐논 EOS 시리즈가 차지했으며 삼성 기기들은 S4와 S5, S3 밖에 보이질 않으며 매우 인상적인 것은 아이패드들이 랭킹에 기록됐다는 것입니다.



삼성은 갤럭시S3(는 한국에서도 출시되자 마자 버스폰으로 풀린적이 있죠.) 이후 제 값을 받기 위해 부단한 노력을 하는 중이지만, S3 이후 플래그십 모델들이 부진해왔다는 것을 간접적으로 반증하는 데이터가 되겠습니다. 물론, DxOMark 에서 가장 최근에 발표한 최신 플래그십 카메라 성능에서 아이폰들은 최하위를 기록했으며, 1위는 소니 엑스페리아 Z5, 2위에 S6 엣지, 5위에 노트4가 기록될 만큼 삼성폰들의 카메라는 '좋은 평가를 받고 있는 중' 입니다.(참고아이폰6S 카메라 최신 안드로이드폰 카메라 보다 못하다.)


Source


 T.B의 SNS 이야기 블로그의 모든 글은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습니다. 어떠한 상업적인 이용도 허가하지 않으며, 이용(불펌)허락을 하지 않습니다.

▲ 사전협의 없이 본 콘텐츠(기사, 이미지)의 무단 도용, 전재 및 복제, 배포를 금합니다. 이를 어길 시 민, 형사상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 비영리 SNS(트위터, 페이스북 등), 온라인 커뮤니티, 카페 게시판에서는 자유롭게 공유 가능합니다.


T.B의 SNS이야기 소식은 T.B를 팔로윙(@ph_TB) 하시면 실시간으로 트위터를 통해서 제공 받을 수 있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