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TB의 SNS 이야기 :: 3D터치 빠진 아이패드 에어3 2016년 1분기 중반 출시 아이폰7 감압감지기술 전작과 큰 차이 없을 것



KGI 증권 애널리스트 Ming-Chi Kuo 는 오늘 아이패드 에어3가 2016년 1분기 중반에 출시될 것이고 애플의 부품 공급 업체의 생산성 이슈 때문에 3D 터치 기능이 빠질 것이라 예상했다.


Kuo는 또한 아이폰7의 감압-감지 3D 터치 디스플레이가 아이폰6S와 같이 "유사한 기술과 구조"가 될 것이라 예상했다. 보고서에 따르면 아이폰7은 2016년 애플의 통상적인 출시 주기인 9월 기간 즈음 출시될 것이라 전했다.


애플은 (연간 2번 신제품을 출시한다.)3월 이벤트에서 아이패드 에어3, 4인치 아이폰 그리고 2세대 애플워치가 공개할 가능성이 있다. 지난 2015년 3월 이벤트에서는 12-인치 레티나 맥북과 애플워치를 발표했고 가격과 출시일에 관한 정보가 공개됐다.(애플워치는 2015년 4월 24일 부터 판매되기 시작했다.)


그간 애플은 새 아이패드들을 가을에 출시해왔으나, 2015년 9월 이벤트 키노트에서는 아이패드 에어3를 공개하지 않았고, 대신에 아이폰6S, 아이폰6S플러스, 아이패드 프로, 아이패드 미니4, 애플TV4세대 그리고 애플워치 에르메스 버전에 집중하기 위해 그들의 노력을 기울였다. 애플은 아이패드 에어2를 2014년 10월에 발표했다.


애플은 아이폰6S와 아이폰6S플러스를 9월에 3D터치와 함께 새로운 기술의 헤드라인으로 소개했다. 감압-감지 기술은 아이폰 사용자들에게 "Peek(미리보고)" and "Pop(뛰우기)" 제스처로 빠른 실행 단축 메뉴를 쓸 수 있거나 앱 안의 컨텐츠를 미리 볼 수 있게 끔 하였다.


3D 터치는 또한 아이폰6S와 6S플러스 사용자들에게 가볍게 누르거나 세게 눌러서 노트, 메일 등에서 새로운 기능을 쓸 수 있게끔 하였다.


번역


 T.B의 SNS 이야기 블로그의 모든 글은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습니다. 어떠한 상업적인 이용도 허가하지 않으며, 이용(불펌)허락을 하지 않습니다.

▲ 사전협의 없이 본 콘텐츠(기사, 이미지)의 무단 도용, 전재 및 복제, 배포를 금합니다. 이를 어길 시 민, 형사상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 비영리 SNS(트위터, 페이스북 등), 온라인 커뮤니티, 카페 게시판에서는 자유롭게 공유 가능합니다.


T.B의 SNS이야기 소식은 T.B를 팔로윙(@ph_TB) 하시면 실시간으로 트위터를 통해서 제공 받을 수 있습니다.

728x90
반응형
Posted by T.B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