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pple

iOS 4.3.2 인덱스 버그발견 및 해결법

T.B 2011. 4. 20. 12:24


현재 iOS 4.3.2에서 몇가지 문제가 발생하고 있다. 국내에서는 발견되지 않은 배터리급속방전, 문자메세지 오류와 같은 극소수에게 발생하는 문제를 비롯하여 필자의 경우에도 인덱스 버그가 나타나고 있다.

아이폰에서 음악을 들을 때는 주로 리스트를 활용해서 인덱스를 열어보지는 않았지만, 버그 소식에 확인해보니 이러한 현상이 확인됐다. 스티븐잡스의 공백을, 필쉴러가 망치는건 아닌가 싶다.

버그 증상에 관한 해결법은 다음과 같다.

① 아이튠즈에서 라이브러리에서 음악파일과 리스트를 모두 삭제한다.
② 완전초기화(DFU복원)

판올림 이후 앱이 실행되지 않으면, 실행되지 않는 앱중 하나만 삭제하고 앱스토어를 통해 재설치하면 된다.


일단 판올림 이후 새로 라이브러리를 작성하면 위와 같은 인덱스 버그는 나타나지 않는다. 만약, 자신이 이미 iOS 4.3.2로 업데이트 한 상황이라면 리스트와 검색에는 지장이 없기 때문에 새로 복원할 필요는 없다.


 T.B의 SNS 이야기 블로그의 모든 글은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습니다. 어떠한 상업적인 이용도 허가하지 않으며, 이용(불펌)허락을 하지 않습니다.

▲ 사전협의 없이 본 콘텐츠(기사, 이미지)의 무단 도용, 전재 및 복제, 배포를 금합니다. 이를 어길 시 민, 형사상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 비영리 SNS(트위터, 페이스북 등), 온라인 커뮤니티, 카페 게시판에서는 자유롭게 공유 가능합니다.


T.B의 SNS이야기 소식은 T.B를 팔로윙(@ph_TB) 하시면 실시간으로 트위터를 통해서 제공 받을 수 있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