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TB의 SNS 이야기 :: 루머: 내년 3월 이벤트에 애플워치2세대와 4인치 아이폰6C 출시



애플이 현재 2016년 3월 이벤트를 위해서 2세대 애플워치를 계획중이라는 소식이고, 4월 오리지널 모델 부터 판매할 것이라는 주장이다. 애플은 또한 새로운 '아이폰6C'를 4인치로 준비중이고 이 이벤트에서 함께 볼 수 있을 것이다.


애플은 차세대 애플워치를 위해서 오래전부터 기술 개발을 시작해왔다. 우리가 사전에 알고 있듯이 애플은 새 카메라, 새 무선(wireless), 수면 추적(sleep tracking), 헬스 센서 기술들을 웨어러블 기기들을 위해 개발해왔다. 그러나, 이 새로운 기능들이 3월에 출시될 애플워치에 적용될지는 불분명하다. 애플은 최근 9월(이벤트)이후로 (애플워치에 관한)새로운 색상, 밴드, 소프트웨어 기능을 업데이트 했다.


지난 2012년에 처음으로 소개됐던 아이폰5와 아이폰5S, 6세대 아이팟터치와 같은 더 작아진 4인치 디스플레이를 탑재한 아이폰6C도 나올 가능성이 있다. 일부 애플 유저들은 그들이 선호하는 4.7인치 아이폰 6S와 5.5인치 아이폰6s플러스의 디스플레이 보다 한손으로의 사용이 더 쉬운 4인치 아이폰을 더 선호해왔다. 기기의 기술적인 특징은 아이폰5S(크기)와 아이폰6S(카메라, A9칩) 사이가 될 것이고 새 아이폰의 A9 칩이 쓰일 것이다.


(팩트라면)2016년 3월 이벤트는 애플의 2번째 계속되는 3월 이벤트가 된다. 애플은 그간 (다른 제조업체 처럼 박람회에 참여치 않고)단독으로 연간 2회의 이벤트를 가져왔다. 2014년 3월 이벤트에서 애플은 12-인치 맥북에어, 리서치킷 아이폰 프레임워크, 애플워치 1세대를 공개했다. (2013년은 없었고)그 이전 년도인 2012년 3월 이벤트에서 애플은 첫번째 아이패드에 처음으로 레티나 디스플레이를 선보였다.


Source: 9to5Mac


 T.B의 SNS 이야기 블로그의 모든 글은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습니다. 어떠한 상업적인 이용도 허가하지 않으며, 이용(불펌)허락을 하지 않습니다.

▲ 사전협의 없이 본 콘텐츠(기사, 이미지)의 무단 도용, 전재 및 복제, 배포를 금합니다. 이를 어길 시 민, 형사상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 비영리 SNS(트위터, 페이스북 등), 온라인 커뮤니티, 카페 게시판에서는 자유롭게 공유 가능합니다.


T.B의 SNS이야기 소식은 T.B를 팔로윙(@ph_TB) 하시면 실시간으로 트위터를 통해서 제공 받을 수 있습니다.

728x90
반응형
Posted by T.B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