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TB의 SNS 이야기 :: 재팬디스플레이 아이폰8 OLED 디스플레이 위해 생산라인 늘려



현재 IPS LCD의 아이폰에 OLED 디스플레이를 탑재할 것이라는 루머는 계속해서 제기되어 왔다. KGI의 애널리스트 Ming-Chi Kuo는 폭스콘에서 '중국 허난성, 정저우 시'에 2018년 완공을 목표로 LTPS TFT-LCD 생산 라인을 대량 증축하기 시작했다는 점에서 2018년 부터는 아이폰에 OLED 디스플레이를 탑재할 것이다.(2018년까지는 OLED 디스플레이를 쓰지 않을 것이다.)라는 투자 보고서를 내놓은 적이 있다.


일본계 Nikkei 에서도 애플이 향후 (OLED 디스플레이 채택에 관한)계획을 위해서 공급 업체를 찾고 있는 중이고, 이에 관한 근거로는 LG 디스플레이는 이와 관련하여 OLED 디스플레이 생산 능력을 높은 비중으로 업그레이드 했다는 것을 꼽았다.


이번에는 JDI(재팬디스플레이)에 관한 정황이다. JDI에서는 2018년까지 애플을 위한 대량생산 설비를 갖추기 위해 현재 2016년 초를 목표로 OLED 테스트 라인을 만드는 중이다. 이 시점이면 아이폰8이다.


재팬디스플레이의 최대 라이벌은 삼성과 LG고, 두 기업 모두 세계 최대 규모의 OLED 디스플레이 생산 설비를 갖추고 있다. 애플의 현재 LCD 공급 업체로 샤프(Sharp)와 재팬 디스플레이(Japan Display)가 있고 30%를 공급중이다.


Source: Nikkan, Via: GforGames, Cult Of Mac


 T.B의 SNS 이야기 블로그의 모든 글은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습니다. 어떠한 상업적인 이용도 허가하지 않으며, 이용(불펌)허락을 하지 않습니다.

▲ 사전협의 없이 본 콘텐츠(기사, 이미지)의 무단 도용, 전재 및 복제, 배포를 금합니다. 이를 어길 시 민, 형사상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 비영리 SNS(트위터, 페이스북 등), 온라인 커뮤니티, 카페 게시판에서는 자유롭게 공유 가능합니다.


T.B의 SNS이야기 소식은 T.B를 팔로윙(@ph_TB) 하시면 실시간으로 트위터를 통해서 제공 받을 수 있습니다.

728x90
반응형
Posted by T.B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