탈옥강좌/시디아

아이폰 아이패드 닌텐도DS 에뮬 iNDS 설치 방법

T.B 2015. 12. 1. 15:58


이전 글에서 순정 iOS 기기를 이용한 에뮬레이터 NDS4iOS 를 소개한데 이어, 이번 글에서는 또 다른 닌텐도DS 에뮬레이터인 iNDS 설치 방법입니다. 두 에뮬의 차이는 거의 없으나, iNDS의 프레임이 약간 더 높고 컨트롤 패드 스타일, 컨트롤러 위치, 투명도, 크기 등에 관한 세부적인 설정이 가능합니다. iNDS를 쓰기 위해서는 iOS 9.0 이상 9.0.x 가 설치되어 있어야 하며, 탈옥이 필요하고, 베타 버전에 관한 호환 유무는 확인하지 않았습니다.


Step1. http://williamlcobb.com/iNDS.html 에 접속한 후 'Get It From Cydia'를 클릭하거나 'Cydia → 소스 → 편집 → 추가' 를 선택한 후 repository: http://williamlcobb.com/repo 를 추가한다.


Step2. Cydia 검색으로 iNDS(v1.1.0)를 검색하여 추가한다.


 T.B의 SNS 이야기 블로그의 모든 글은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습니다. 어떠한 상업적인 이용도 허가하지 않으며, 이용(불펌)허락을 하지 않습니다.

▲ 사전협의 없이 본 콘텐츠(기사, 이미지)의 무단 도용, 전재 및 복제, 배포를 금합니다. 이를 어길 시 민, 형사상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 비영리 SNS(트위터, 페이스북 등), 온라인 커뮤니티, 카페 게시판에서는 자유롭게 공유 가능합니다.


T.B의 SNS이야기 소식은 T.B를 팔로윙(@ph_TB) 하시면 실시간으로 트위터를 통해서 제공 받을 수 있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