탈옥강좌/시디아

iOS 9 시디아 트윅 정리

T.B 2015. 12. 1. 19:44


1. Fern(BigBoss, $1.99) 탈옥된 기기를 위한 '앱 런처'다. 런처 백그라운드를 커스터마이징 할 수 있으며 블러, 투명, 다크모드를 지정할 수 있다. 전체적인 디자인이 안드로이드 앱 실행기를 연상시킨다.



2. Homemade Bread(BigBoss, $1.99)


안드로이드 기기에는 '백버튼'이 있다. iOS에서도 Activator 등을 이용하여 지정할 수 있으나, 그냥 홈버튼을 백버튼으로 쓰는 트윅이다.



3. EasyAppOrientation(BigBoss, Free)


Portrait, Landscape, Right Landscape, Left Portrait (UpsideDown) 을 설정할 수 있다.



탈옥 관련 기타 소식으로 비공식 'Cydia Online' 이 등장했다. 이 새로운 웹사이트(http://cydia.online/
)에서는 시디아 패키지에 관한 다이렉트 링크 및 정보를 제공한다. 이 웹사이트는 Reddit에서 활동중인 SwiftCracker가 개발했다.



 T.B의 SNS 이야기 블로그의 모든 글은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습니다. 어떠한 상업적인 이용도 허가하지 않으며, 이용(불펌)허락을 하지 않습니다.

▲ 사전협의 없이 본 콘텐츠(기사, 이미지)의 무단 도용, 전재 및 복제, 배포를 금합니다. 이를 어길 시 민, 형사상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 비영리 SNS(트위터, 페이스북 등), 온라인 커뮤니티, 카페 게시판에서는 자유롭게 공유 가능합니다.


T.B의 SNS이야기 소식은 T.B를 팔로윙(@ph_TB) 하시면 실시간으로 트위터를 통해서 제공 받을 수 있습니다.

728x90
반응형